카르마 룬, 스킨, 템트리 공략
By 최선웅의 게임 이야기 | 2024년 4월 20일 | 게임
<Guild Wars 2>효율적인 카르마 사용법
By Frozenpig's Guild Wars 2 | 2012년 9월 8일 |
하트퀘스트나 다이나믹 이벤트등을 통해 얻는 카르마(karma)는 다양한 레벨에 걸쳐서 폭넓게 쓰인다. 효율적으로 쓰는법을 알아보자. 1. 렙업 구간 하트퀘스트를 클리어 하면서 해당 NPC 에게 장비를 구입하도록 하자. 약간은 부족한 시기이니 현명하게 소비해야 한다. 2. 40/60/80 레벨 대도시에서 카르마로 Rare 등급의 무기를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다음과 같다. (상인은 대도시 안의 카르마 마크를 찾아가면 된다.) - 40 레벨 - 60 레벨 - 80 레벨 80 레벨 무기는 쓸데없이 비싸고 후지니 사지말도록 하자 - 만렙 다음 표시된 세 곳에
허허 카르마 쓸만 하네요.
By 이 모든건 'LOL' 때문입니다 | 2013년 1월 13일 |
만트라 E 공격범위가 은근 넓고, 쉴드가 계수가 0.8이라 위엄돋음 q,만트라E 다쓰면 라인 너무 잘미는데, 역으로 쭉 밀고 로밍가는 방법도 있음 일단 한타건 로밍이건 라인이건 E 만트라가 필수고, 13레벨부터 만트라 쿨이 20초가 되서 쿨감 40% 맞춰봤자 12초. 결국 아테나는 필수템에 데캡들고 이래저래 맞추면 될듯 신발을 마관신을 갈지 쿨감신을 갈지 고민 했는데 일단 쿨감으로 갔음 흡책대신 공허를 빨리 맞추는게 더 좋았을지도 모르겠음. w 걸고 q, 혹은 만트라 e하면 리안드리 효과도 좋을거 같은데 일단 선아테->리안드리 하면 딜로스가 굉장히 큼. 카르마 자체가 깡AP가 필요한 챔프라 데캡은 필수. 여눈을 간 후에 세라핌쪽을 노려보는것도 좋았을듯. q,e 쿨이 짧고
역전재판(逆転裁判, Ace Attorney.2012)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2년 9월 4일 |
2001년에 캡콤에서 GBA용으로 만든 법정 배틀물인 역전재판을, 2012년에 미이케 다카시 감독이 영화로 만든 작품. 내용은 20XX년에 일본 정부는 강력 범죄에 대응하기 위해 ‘서심재판’이라고 하여 변호사와 검사가 공개 법정에서 증인과 증거를 동원해 3일 동안 법정 배틀을 벌여 피고인의 유죄, 무죄만 선행 결정하는 새로운 재판 제도를 도입했는데, 그 당시 벌어진 DL-6호 사건이 15년 동안 봉인되어 있다가 신참 변호사 나루호도 류이치가 맡은 재판 때문에 다시금 세상에 알려져 천재 검사 미츠루기가 누명을 써 피의자 신분으로 법정에 서자, 그의 라이벌이자 친구인 나로호도가 미츠루기의 변호를 맡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판의 러닝 타임은 무려 135분으로 상당히 긴 시간을 자랑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