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 개발자 스톰의 스트림 Q&A
By No Escort Required | 2015년 9월 13일 |
![월탱 개발자 스톰의 스트림 Q&A](https://img.zoomtrend.com/2015/09/13/c0167510_55f4dff7bbc33.jpg)
출처: 평소완 다르게 아머드패트롤에 올라온 Q&A를 번역한 글입니다. Q: 자주포 관련해서 어찌할 계획? A: 2년전 우린 자주포와 관련해 문제를 겪음, 결과적으로 대대적인 너프가 이루어졌고. 주된 문제는 평범한 플레이어들이 메카니즘를 이해하지 못하고, 한 발의 샷이 너무 큰 데미지를 줄 때 자연스럽게 존나 짜증을 불러일으키는 것. 그리고 자주포를 타는 플레이어들도 짜증이 나게 되는데: 너무 넓은 탄분포와 맞추는 게 완전 랜덤인 점 때문에. 이미 어떻게 바꿀 지에 대해서 아이디어가 있고, 몇몇 실험을 해봤음. 그리고 플레이어들에게 제일 옵션을 선택하게끔할 것임.우리가 선보이기로한 알파플랜인 승무원을 일시적으로 혼을 빼놓는 거는, 자주포가 도우미(서폿) 역할을 하게 될 것
WoT. 8비트 전차 4화. -육감-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3년 8월 7일 |
나에게 저런 육감을 줘!!! 젭알 플리즈!!! 흐어어어엉(...) 그런데 보통 전구에 불이 안꺼지잖아요? (...
(월탱) 4호 전차 굴리던 이야기
By R쟈쟈의 화산섬 기지 | 2015년 9월 11일 |
![(월탱) 4호 전차 굴리던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15/09/11/b0052433_55eced023837f.jpg)
4호 전차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격렬한 전쟁을 가장 묵묵히, 가장 오랫동안 수행해 나간 전차라고 생각합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묵묵히 전장을 헤쳐나가간 이 차량에서 무언가 다른 감상을 느끼는 것은 저뿐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월탱을 시작하면서 제가 가장 하고 싶었던 차량이 몇 종류가 있었는데, 그중 하나는 4호전차를 75/48로 굴려보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75/48에서 105밀리로 갈아타는 데는 며칠 안걸렸습니다만(...) 뭐 H형으로 나뉜후로는 350판정도밖에 못탔습니다. 물론 바뀌기 전에도 600판 좀 넘는 정도밖에 못탔습니다만, 그래도 두 버전을 모두 합칠 경우, 제 차량중에서는 가장 많이 탄 녀석이었죠. -개인적으로는 H형 패치가 되었을때 분노했습니다. 48킬로미터의
현제까지의 게임 잡담
By 나기사&나나미를 좋아하는 Furukawa IU의 이글루스 | 2013년 9월 28일 |
![현제까지의 게임 잡담](https://img.zoomtrend.com/2013/09/28/e0038365_52456a05b56c2.jpg)
다소 엉뚱하긴 하지만 어느세 패튼의 장전수가 3스킬 마스터를찍고 4스킬을 달리고있습니다 ㄷㄷ 뭐 전차장, 무전수, 조종수의 경우에는 본래 99%엿으나 급한 맘에 초기화해서 잠시 스킬을 다르게끼우느라 조금 뒤처지기도 했고.. 장전수는 달리 스킬 바꿀 만한것도 없없고 (뭐 에초에 46패튼은 시야 빼곤 거기서 거기인 망전차니까..) 이제 어여 크레딧 모아서 48패튼을 가야될터인데.. 너무 먼산이네요 680만이라는 크레딧 벌이가..ㄷㄷ 그리고 현제 전적상태. 승률은 49%에서 올라가질 않습니다 ㅋㅋㅋㅋ 패튼만 주로 몰다보니 아주 그냥 승률이 50%고정이되어버리거든요.. ㄷㄷ 2.스쿠페스 저번에 말씀 드렷듯이 이미 저번 이벤트의 실패로 이번 이벤트는 설렁설렁 넘기고있습니다. 우선 이제 끝나가는 와일드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