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log. 탄막 프로젝트 - 지금까지 만든 탄막을 봅시다 02
By i WANT | 2015년 4월 6일 |
![dev log. 탄막 프로젝트 - 지금까지 만든 탄막을 봅시다 02](https://img.zoomtrend.com/2015/04/06/b0029178_5522b62926a2a.png)
패턴 두개 합체 어떤 패턴을 만들던, 패턴 하나만 가지고는 멋진 패턴을 만들기 힘들다. 커피에 각자 다른 원두를 섞는 블렌딩이 있듯이, 더 멋진 탄막을 만들기 위해서는 탄막과 탄막의 조합이 필요하다.그런 의미에서 두가지 패턴을 테스트 삼아 조합해 보았다. 이 정도야 연습 수준이... 다 방향 패턴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유명한 패턴. 내가 만들었지만, 이 패턴만 나오면 예전 오락실로 돌아간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아진다… ㅇㅇ? 요건 일반 다방향과는 약간 다른 다방향. 어떻게 다른가 하면, 플레이어를 조준하고 쏜다.평범한 다방향 탄막은 적당한 위치만 잡으면 되지만, 이렇게 조준하고 쏘면 플레이어는 반드시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다. 랜덤현재 까지 만든 패턴 중,
펄츠 리햅 상세 내역 및 펄츠 복귀 시점에 대해.
By Go!!! Sixers!!! | 2017년 12월 29일 |
펄츠 리햅 관련 상세 내역이 나와서 전합니다. 사실 어제 소식을 이미 접했는데 전하는 것이 조금 늦었네요.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는 right shoulder soreness, scapular muscle imbalance(오른쪽 어깨 통증 및 근육 불균형)에서 회복중에 있는데요.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부상은 사실상 완쾌된 상태입니다. 현재 전혀 통증을 느끼지 않는다고 하죠(덩크를 가볍게 할 정도로 회복된 상태입니다. 어깨 부상 당시에는 덩크를 시도조차 하지 못했었죠). 그리고 최근에는 개인 훈련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그의 부상이 팀과 정식 계약 이전에 행했던 개인 코치와의 슈팅 폼 교정으로부터 비롯된 것으로 추정되기에 지금 그는 팀 프론트의 판단에 따라 슈팅 폼 교정 훈련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그
[WIN3.1] 게끼린 ~신의 진노~ (逆鱗 失なわれし宝剣.1994)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9년 1월 10일 |
1994년에 Nihon Application에서 FM Towns용으로 출시한 동명의 작품을, 1995년에 윈도우 3.1용으로 이식한 액션 RPG 게임. ‘LG 소프트웨어’에서 정식 한글화해서 발매했다. 내용은 모험가 ‘란바도(디폴트 네임)’가 지하 999층의 던전을 돌파해 용을 물리치고, 잃어버린 보검을 찾는 이야기다. 본래 이 작품은 ‘니혼 애플리케이션’의 데뷔작으로 1994년에 일본 컴퓨터인 FM Town용으로만 나왔고, 1995년에는 후속작인 ‘다이 게키린’이 발매했는데. 한국에서는 1995년에 윈도우 3.1용으로 이식해 정식 한글화하여 출시된 것이다. (당시 일본에서 PC9801, FM Town로 발매한 게임을 한국에서 윈도우로 이식해 발매한 작품이 꽤 많다) 일본 현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