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SA까지는 올라 왔네요.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4월 13일 |
![일단 SA까지는 올라 왔네요.](https://img.zoomtrend.com/2017/04/13/c0221826_58efa2389c776.jpg)
며칠 전부터 마음 잡고 Mega Difficult를 다시 시작했는데, 일단 SA까지는 나왔네요.이대로 가면 SS도 가능할 것 같긴 한데, 초중반부에서도 삽질을 많이 하는 데다 후반부는 운빨도 필요해서 얼마나 더 걸릴 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나저나, SA / AS 중 최상위네요, ㄷㄷ... 바로 위에 SS가 있는 걸 보니.
Any% 근황도 몇 개 올려봅니다.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2월 8일 |
![Any% 근황도 몇 개 올려봅니다.](https://img.zoomtrend.com/2017/02/08/c0221826_589b3576ec155.png)
우선은 Kilo Difficult부터. 사실, Nexus 내의 64개 맵을 모두 SS 클리어해야 진입할 수 있는 맵 가운데 하나이지만,정작 이 맵은 Hideout이나 Abyss같이 Difficult 시리즈 이전 맵 중에서 가장 어려운 편에 속하는 맵과 비교하면 그리 어려운 맵에 속하지 않습니다.물론, Mega Difficult부터는 얄짤 없습니다만... 일단 Any% 기록을 만들어 놓으면 좋을 거 같아서 내놓은 기록입니다.벽에 가까이 붙은 상태에서 벽 너머 몹을 때리는 데에 여전히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연습만이 살 길이죠, ㅠㅠ...(이게 왜 어렵냐면, 벽에 가까이 붙은 상태에서 벽 방향의 방향키를 누르면 벽을 타기 때문에, 방향키를 안 누르고 있다가 공격키를 누르려는 순간을 맞춰서 방향키를
16 Red Keys 실전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By Cristia Universe!!! | 2018년 12월 19일 |
은 열쇠 난이도까지는 어느 정도 되겠다 싶어서 금 열쇠 난이도 맵들을 살펴 봤는데, 다른 테마에 비해 유독 연구소 테마에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숲 테마는 빠르면 6분(!!!), 저택이나 도시 테마도 금 열쇠 난이도 맵 4개 SS 클리어하는 데에 10분 내외로 소요되는 반면, 연구소 테마는 30분 이상을 잡아먹더군요.그래서 왜 이러는가 하고 살펴 봤더니... Backup Shift에서 할아버지로 플레이하는 것은 위험성이 생각보다 높다. 특히 후반의 Mega Tunnel 파트에서 남자에 비해 죽기가 훨씬 쉽다는 것이 확인되었다.Abyss의 경우, 꼬마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클리어 안정성이 훨씬 올라간다. 남자로 플레이 시 위험성이 꽤 높다. 이 정도가 이유였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실제로 저
2017.8.2 Dustkid Daily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8월 3일 |
안녕하세요, Cristia입니다.이번 Daily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형태의 맵이네요.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동선이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최적의 동선에 대해 조금씩 고민하게 된다는 점에서 꽤 마음에 드는 구성입니다.난이도도 적당적당한 편이구요.가끔은 Daily에서 난이도가 너무 높거나, 맵 구조가 비선형적이어서 동선 짜기가 상당히 곤란한 맵이 나와서 고생하거나, 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 저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괜찮은 맵이 잘 뽑혀 나온 것 같습니다.아무래도 이 컨텐츠 컨셉 자체가 "매일매일 다른 맵으로 경쟁"이다보니, 복잡한 맵은 만나기가 싫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