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P 이새키가...
Post
원문 보기 →
다나카P 이새키가...
일부러 3화에 이런것같은데 일상애니라메 멍청한 놈아.. 똑같이 3화에 터트린다고 칸코레가 마마마가 되는게 아니라고.. 나중에 후부키 얼티메이트 후부키되겠네 젠장
Related Posts
3 posts[曰.][칸코레]여기서 야마토가 뜬다고?
曰. 읭? ... 개2 나왔길래 돌렸는데 2트만에 떳네요. 무사시는 이벤트로 먹은 한기가 있어서 야마-무사 페어 하나 완성. 개2랑 개2중도 있어서 하나를 더 얻어야하는데 어쩐디야...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