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사용 설명서(초급)
By Lusain's Blog ─ Programing & Novel Review + | 2016년 10월 14일 |
Visual studio 사용 설명서(기초 과정) from Lusain Kim Visual Studio의 기능에 대해 얕게 다룹니다. 학부 1~2학년생에게 추천합니다.
[cocos2d-x] 심플&범용 팝업 클래스
By Model ISLAND,어떤 의미에선 3차원 | 2018년 4월 26일 |
![[cocos2d-x] 심플&범용 팝업 클래스](https://img.zoomtrend.com/2018/04/26/f0289989_5ae13e736a325.png)
첨부파일 : 헤더 #ifndef __POPUP_LAYER_H__ #define __POPUP_LAYER_H__ #include "cocos2d.h" USING_NS_CC; using namespace std; class PopupLayer : public cocos2d::Layer { public: static PopupLayer* create(); virtual bool init(); //콜백 등록/호출을 위한 함수 typedef std::function<void(int)> FUNC;//함수 형태를 정의합니다. 인수는 필요한 형태로 설정 FUNC _func; void regi_func(FUNC pF
Visual Studio의 유용한 단축키 이름
By Lusain's Blog ─ Programing &amp; Novel Review + | 2019년 4월 27일 |
Visual Studio 2019를 튜닝하다가 나부터 기억에 남으라고 기록해보는 단축키 이름 목록이다.[도구 > 옵션 > 키보드]에서 해당 키워드를 입력하여 단축키를 확인 또는 변경할 수 있다. 1. 편집.일치하는다음캐럿삽입 visual studio code에서 신나게 쓰던 기능. 2019는 확인했는데 2017은 확인 안 해봄.2017에도 있던 기능이니까 되지 않을까? 기본 단축키: Alt + Shift + . 개인적으로는 Ctrl + W로 바꾸면 사용 중이다. 2. 편집.선택영역서식 visual studio 2013부터는 붙여넣을 때 자동으로 설정해둔 서식(vs 내장 서식 또는 clang-format 등)으로 자동으로 코드를 포매팅하는데 그걸 수동으로 하고 싶을 때 사용한
Cubase 드럼맵 파일을 drm <-> text 형태로 변환하는 파이썬 코드
By 박피디의 게임 개발 이야기 | 2020년 11월 1일 |
올해 7월에에서 이미 비슷한 코드를 만들었는데 이걸 왜 또 만들었냐면,정말 7월에 저런 코드를 만들었다는 걸 까먹었기 때문이고...(뭔가 기시감은 있었는데)좀 더 향상된 기능이 필요했기 때문이다.이전에는 drm 파일을 text 파일로 변경만 가능했다면, 이제는 이렇게 변경된 text 포멧으로부터 drm 파일을 생성할 수 있다. NI 에서 만든 STUDIO DRUMMER 를 쓰려고 보니 drm 파일이 부정확한 게 이 코드를 만들게 된 첫 번째 이유다. || C1 || KICK Dampened |||| C#1 || SNARE Side Stick |||| D1 || SNARE Centre Alt ||으로 표현된 텍스트 파일에서 원하는 미디 노트와 드럼 키 이름을 입력한 뒤에 이 파일을 실행인자로 넘기면 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