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마티네콘서트 <송영민의 뮤직브런치> with 하모니시스트 박종성By 과천애문화 | 2020년 12월 16일 | 2020 마티네콘서트 <송영민의 뮤직브런치> with 하모니시스트 박종성#마티네콘서트# #송영민의 뮤직브런치# with 하모니시스트 박종성공연소개2020 마티네 콘서트송영민의 뮤직 브런치-Enjoy Classic겨울, 그리고 열정 with 하모니시스트 박종성프로그램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23번 작품 57 중 3악장 피아졸라아디오스하덕규가시나무박종성네모 액자흔적Run Again(Termolo solo)알베니즈아스투리아스무디톨레도 : 스페인 환상곡민요새야 새야바로가기https://www.hnart.or.kr/artcenter/showView.do?key=182&programId=artcenter&shNo&.......마티네콘서트(3)송영민의(1)공연전시(643)경희애문화(2850)네이버 추천도서 좋은책 추천, 일연과 13세기, 나는 이렇게 본다By 과천애문화 | 2021년 11월 2일 | 네이버 추천도서 좋은책 추천 일연과 13세기, 나는 이렇게 본다 일연과 13세기, 나는 이렇게 본다 보리 한국사 시리즈 네 번째 이야기. 오랫동안 <삼국유사>를 연구해 온 탁월한 학자이자 시인인 저자 고운기는 <삼국유사>를 쓴 일연과, 그가 살았던 13세기를 지금 이 시대로 불러온다. 그리고 일연이 들려주는 옛이야기 속의 눈물과 고통에서 새로운 희망과 평화의메시지를 읽는다. 과연 지난 역사 속에서 저자가 찾은 답이 무엇인지 책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국유사>는 고대 단군 시대로 시작해 신라, 고구려, 백제 삼국의 역사를 기록한 책이다. 또한 저자 일연이 자신이 살았던 13세기의 삶과 일화들을 고대 이야기 속.......좋은책추천(781)네이버추천도서(348)경희애문화(2850)일연(1)13세기(1)일연과13세기(1)일연과13세기_나는이렇게본다(1)삼국유사(2)일연_삼국유사(1)보리_한국사시리즈(1)일연과삼국유사(1)과천애문화, 오늘의 사자성어, 구화지문 [口禍之門]By 과천애문화 | 2024년 5월 24일 | 과천애문화, 오늘의 사자성어, 구화지문 [口禍之門] 과천애문화, 오늘의 사자성어, 구화지문 [口禍之門] #구화지문# [口禍之門] [口:입 구/禍:재앙 화/之:어조사 지/門:문 문] 입은 재앙의 문. 말을 삼가도록 경계.≒구시화문[口是禍門] [유]病從口入 禍從口出 (병종구입 화종구출) [출전]《전당서(全唐書)》〈설시(舌詩)〉 [내용] “입은 곧 재앙의 문이요, 혀는 곧 몸을 자르는 칼이다. 입을 닫고 혀를 깊이 감추면 처신하는 곳마다 몸이 편하다”이라 하였으며 '구화지문'은 여기서 나온 말이다. 풍도는 당(唐)나라 말기에 태어났으나 당나라가 망한 뒤의 후당(後唐) 때에 재상을 지냈다. 후당 이래 후진(後晉), 후한(後漢), 후주(後.......사자성어(843)경희애문화(2850)과천애문화(659)구화지문(1)신선애: Floating RomanceBy 과천애문화 | 2018년 9월 7일 | 신선애: Floating Romance전시소개 켄싱턴 제주호텔 내 위치한 제1갤러리는 매달 기획전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두 가지 패턴으로 진행한다. 첫째는, 제주도에서 활동중인 작가를 호텔 공모로 선정하여 전시하며 둘째는, 이랜드문화재단에서 선정한 작가를 제주 호텔에 소개한다. 이번 9월에는문화재단 선정 작가인 신선애 작가의 개인전Floating Romance이 진행된다. 신선애 작가는 꽃, 물, 별에 대한 관심을 작품에 투영시키며 환상적인 순간을 린넨과 패브릭 위에 그린다. 작가는 자신이 그 공간을 생각할 때 익숙하지만 낯선, 현실에 존재하지만비현실적인 이야기가 있는 소재를 다루어 대중의 공감을 얻고자 하며 가슴속에서 특별하고 따듯한.......신선애(1)공연전시(643)켄싱턴제주호텔(14)경희애문화(2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