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노아 접음
By 으아 제목 귀찮아 | 2015년 4월 2일 |
![리틀노아 접음](https://img.zoomtrend.com/2015/04/02/e0036646_551cfc31d1a62.png)
어지간해서 게임을 잘 안 접는데 접게 되었다. 일단 느낀 점은 coc가 참 잘만든 게임이구나 라는 점이다. 무엇이 문제인가 1. 말도 안 되게 나쁜 유닛들의 AI > 적기지의 금고가 벽너머 바로 코앞에 있고 저기 백미터 너머에 그 금고로 가는 길이 있다. 당신은 벽을 부수고 갈 것인가, 아니면 백미터를 빙 돌아서 갈 것인가. 리틀노아 AI 최고의 문제점은 바로 이거다. 바로 앞의 벽을 부수면 될 것을 저 멀리에 벽이 열려있으면 빙 돌아서 간다. 심지어 벽을 부수라고 만든 유닛조차 그 길을 빙 돌아서 더 안쪽의 벽을 부수려고 한다. 그걸 보고 있으면 속이 터진다. 벽을 넘나드는 하츠메가 아니면 적이 만든 길을 따라 함정과 십자포화 다 맞고 줄줄이 몰살당한다. 2. 개차반 밸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