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잔영 소감
By 휴메의 휴게실 | 2018년 4월 17일 |
![주사위의 잔영 소감](https://img.zoomtrend.com/2018/04/17/c0245426_5ad5de567b7c2.jpg)
싱글플레이=게임 훈련 및 육성 및 그럭저럭 재밌는 스토리 멀티플레이=전투와 운영이 최고여서 1등으로 나가다가도 골 지점 앞 두칸에서 워프 먹고 귀환되기를 두번 먹어서 꼴찌로 갔다가 2~3등으로 밀려나기도 함. 전투마저 이겼다 생각했더니 스위치로 수치 뒤바뀌어서 진다거나 불만이어서 게임자체를 하기 싫게 만들었던 일러와 아바타 디자인은 생각보다 별 문제가 안되었습니다. 막상 뚜껑 열고 해보니 재밌어서 신경이 안 쓰이네요. 근데 제일 거슬렸던건 초반에 어쩔수 없이 들어야했던 성우들 목소리(로제피나 목소리 전 듣기 거북하덥니다..)였네요. 게임 자체는 재밌고 가차확률도 제작사 감안했을때 꽤 괜찮고 단순했던 포립시절의 주잔에 여러 요소들을 넣어서 약간 복잡해졌는데 단순 능력치와 주사위
뭐....라고!?
By jazz9207's blog | 2012년 5월 16일 |
![뭐....라고!?](https://img.zoomtrend.com/2012/05/16/c0089926_4fb371ae4164e.jpg)
<건담 엑시아 (세븐 소드)> : 베테랑 스킬 변경 (기존) 저력 발동 -> (변경) 일곱개의 검 <건담 엑시아 (세븐 소드)> : 베테랑 스킬 변경 (기존) 저력 발동 -> (변경) 일곱개의 검
[W.o.WS] 0.5.3.2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3월 12일 |
![[W.o.WS] 0.5.3.2](https://img.zoomtrend.com/2016/03/12/a0056931_56e3ae1e076af.jpg)
함장 스킬에 대폭적인 수정이 가해진 0.5.3 업데이트도 두 번째 갱신을 맞았습니다 게임 안에서는 여전히 벽타기가 기승이고 MM은 그 어느때보다 미친 것 같으며 상대방과 전함 티어가 전혀 안 맞음 레알 미침 한참 밀고 있는 팀배틀은 솔로 플레이어들에겐 애시당초 상관도 없습니다만... 그나마 전함을 테마로 한 물건 가운데에선 워쉽만큼 손맛을 느끼게 할 물건이 없으니 -ㅅ-=3 함장 스킬을 손 보는 와중에 완전히 된서리를 맞았던 모가미가 약간 구제를 받았습니다 관제 시스템을 개량하면 사거리가 15.7km로 아타고보다 0.1km 모자라지만 일단은 현실적인 성능이 됩니다 주포 사거리에 차등을 두지 않고 관제장치 업그레이드로 사거리가 올라가니 취사선택은 여전히 가능하군요 반면에 묘코의 사
너무 당당해서 할말이 없다
By Indigo Blue | 2012년 10월 9일 |
![너무 당당해서 할말이 없다](https://img.zoomtrend.com/2012/10/09/f0035815_5072c840cc872.png)
출처 : ㈜데브워커스 게임스튜디오 페이스북 흔히 사용할 수 있는 제목? 좀비게임이 죄다 바이오하자드 도용은 아니다? 와우도 드워프랑 엘프 갖다 쓰지 않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