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성 밀리언 아더] 각성이 넘쳐난다... + 과금 가챠 조언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2년 5월 28일 |
주력 카드들을 거의 각성 시키는데 성공- 이번 카드 경험치 이벤트의 위력이 상당합니다(...) 저와 같은 서민도 이 지경이니 SR+ 카드로 덱을 꽉 채운 굇수들은 더할 나위가 없을 듯- ...배틀 메뉴를 들어가보니 BP 160도 평범할 지경이더군요... 그야말로 고코스트 올 각성의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배틀하기가 무서워요 ;ㅅ; 오늘 제가 보낸 문의 메일의 답신이 도착하면서 일시적으로 제한이 풀렸습니다 그러나 9000엔 가운데 6000엔을 사용하고나니 다시 막혀버렸습니다(...) 메일을 살펴보니 짧은 시간 안에 반복적으로 고액의 거래가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제한이 걸린다고 합니다 문제는 이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풀리는 것인지, 아니면 막힐 때마다
리그오브레전드 : 이번 시즌도 랭겜은 끝
By Ventilate.com | 2018년 1월 20일 |
전시즌 골드3에서 동결시키고이번 시즌8에선 10전 5승 5패로 배치보고 실버1에 안착한 후지난 시즌들과 다르게 빠르게 골드 진입했습니다. 매번 실버 1~2티어에 배치받으면징크스마냥 연패가도 달리고 4~5티어까지 강등당하고 시작했었는데이번시즌엔 그런게 없었네요. 헌데, 요즘 유저들은 왜 이렇게 잘하나요옛날처럼 라인전에서 주도권 챙겨 우세를 잡기가 힘들어요스킬 사거리 절대 안 내주고 백업도 빠르고 운영 마저 잘해요. 딜교환이고 뭐고 그냥 킬각안내주려고 하는것만으로도 벅차요.라인전은 정말 반반 가져간다는 생각으로 뻐팅기고 한타페이지까지 가서 킬주워먹는식이에요.하다보니 진짜 라인전이 너무 부담돼서 나중엔 서포터로 내려가 버스탔네요 바로 전시즌의 실버1~골드5티어가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던것같은데..
삼국지 공명전 클리어.
By JIP`S U.S.P | 2017년 2월 8일 |
이게 공명이야? 싶을 정도로 특이했던 일러스트지만 게임 본편에서는 정상적(?)으로 나옵니다ㅎ(C)株式会社コーエーテクモ 1996년 발매된 코에이의 게임으로 -지금은 테크모와 합쳐져서 K코에이 T테크모가 되어서 국내 모 통신사 혹은 담배회사와 비슷하게 읽히기도 합니다만(!)- 자사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인 삼국지 시리즈의 번외편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장르는 턴제 시뮬레이션 RPG 로 슈퍼로봇대전을 떠올리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ㅎ어쨌든 첫 작품이었던 유비를 주인공으로 한 영걸전에 이은 두번째 시리즈로 이후에 나올 조조전의 베이스가 된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쨌든 처음 발매 당시 제 컴퓨터 사양에는 다소 버거웠던 지라 친구네 집에서 조금씩 해보다가 이후에 나온 디아블로라던가 스타크래프트
힘세고 강한 아침 “왈도체”
By 소인배(小人輩).com | 2018년 8월 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