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게임으로 하루 한 번 랜덤 옷 갈아입히기 놀이 10
By Over the Bifrost | 2015년 10월 9일 |
![자작게임으로 하루 한 번 랜덤 옷 갈아입히기 놀이 10](https://img.zoomtrend.com/2015/10/09/c0027976_5617bb7be5614.jpg)
오늘은 또 어떤 망한 패션을 선보이게 될지 주사위를 굴려봅니다. Loading Now…. [결과]딸 성장수준: 어린 딸부모 성별: 여성환각 마법 장치 사용여부: 미사용 환각 마법 팀룩: 장소: 모험지 딸 옷: 부모 옷: 장비: 귀족의장비(전투력+360/체력+40) 딸 타입: 장난스러운 아이 딸 머리모양: C3형(지식+2/매력+2) 부모 머리모양: C2형(매력+2/예술+2)꽃 사용여부: 미사용 범가죽 장식 사용여부: 사용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나이트 여캐 복장입니다.물론 그림판으로 그린 도트 특성상 지나친(…) 디테일은 생략했습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나이트
프메 ~ 발상의 전환 Lite, 그 어려움에 대해 - ② (중급자 편)
By Over the Bifrost | 2016년 10월 27일 |
<프린세스 메이커 ~ 발상의 전환 Lite>를 플레이 하며 결말 시점에 가장 높은 능력치를 1천 중후반대 까지 올릴 수 있게 되었다면 당신은 이제 중급자다. 사실 어렵다, 어렵다, 귀에 못이 박히도록 강조한 것 치고는 초심자에서 중급자로 넘어가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의외로 상당히 짧다. 원래부터 당신은 온갖 육성 시뮬레이션을 섭렵해 본 육성 게임의 달인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분명 어렵다고 느끼는 속에서도 육성 게임의 기본 감각이 있는 사람이라 보통 3회차 플레이 안에 중급자가 된다. 이번 이야기는 '중급자'인 당신에게 왜 이 게임이 어려운지에 대해 적어본다. *** 슬슬 당신은 이 게임에서 능력치를 올리는 요령을 살짝 터득했다. 시스템 상 올리면 끝도 없이 높아지기 때문에 능력치
자체제작게임 '프린세스 메이커~발상의 전환 Lite' 프롤로그
By Over the Bifrost | 2015년 8월 2일 |
![자체제작게임 '프린세스 메이커~발상의 전환 Lite' 프롤로그](https://img.zoomtrend.com/2015/08/02/c0027976_55be3a23bcac7.jpg)
이 게임은 '프린세스 메이커'의 이름을 빌리긴 했지만 딸만 크는게 아니다. 기획 및 취지 상 부모도 함께 커야 하는데 크기 위해서는 일단 어려야 하지 않겠는가. 근데 어떤 어린 아이가 그보다 더 어린 아이, 그것도 생판 남인 꼬마의 '부모' 노릇을 하며 독립적으로 둘이서만 살기 위해서는어느 정도 타당한 사연이 있어야 할 것이다. 이는 게임의 '도입부'에 나와 있지만 늘 그렇듯이 프롤로그는 스킵;;;그 장면 플레이을 깜박하고 플레이 일지를 시작해버려서(..)이 자리에서 그 사연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일단 게임을 켠다. 그동안 취미삼아 만들어온 게임에개복치가 빠짐없이 등장해온지도 어언 10년이니 로고도 만들어봄;; 당신은 정의감이 굉장히 투철한 용사 집단의 일원이다.아무리 생각해도 보통의
자작게임으로 하루 한 번 랜덤 옷 갈아입히기 놀이 8
By Over the Bifrost | 2015년 10월 7일 |
![자작게임으로 하루 한 번 랜덤 옷 갈아입히기 놀이 8](https://img.zoomtrend.com/2015/10/07/c0027976_5614cb15c36d7.jpg)
오늘은 또 어떤 망한 패션을 선보이게 될지 주사위를 굴려봅니다. Loading Now…. [결과] 딸 타입: 얌전한 아이딸 성장수준: 큰 딸부모 성별: 남성환각 마법 장치 사용여부: 사용 환각 마법 팀룩: 포리프 딸 머리모양: 부모 머리모양: 장소: 딸 옷: 부모 옷: 장비: 꽃 사용여부: 범가죽 장식 사용여부: 오오 드디어 환각 마법 장치를.ㅂ. 이번 포스팅은 근성의 패뷰밸이 아닌 제대로 게임밸리에 올려야겠네요.머리나 옷차림이 조합된게 아니라, 본래 모 게임의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온 것이기 때문에. 게임속에 몇몇 추억팔이 코스프레를 입는 아이템을 만들었는데요, 그 중에 포리프입니다.네, 포립. 큰 딸은 티치엘의 코스프레를 했습니다.옷 그리기가 쉬워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