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좋아도 게임 발로 만들면 안되는거잖아요
By [곧 폐업할] 창고 | 2013년 10월 26일 |
![컨텐츠 좋아도 게임 발로 만들면 안되는거잖아요](https://img.zoomtrend.com/2013/10/26/a0014909_526b70170f748.gif)
짤방은 큰 의미없음. 뭐 관계있을지도 모르지만.. 미친듯이 유저들이 빨아주고 있지만 여전히 병신같은 게임이 있는데 네이비필드라든가 네이비필드라든가 네이비필드라든가.. 계정은 휴면을 풀었는데, 별로 하고 싶은 생각이 안듬. 1~115 레벨에 필요한 경험치보다 115~120에 필요한 경험치가 "압도적"으로 더 많음. 게다가 레벨업을 하게되면 수병 중량이 자꾸 늘어서 나중에는 싫어도 전함이나 항공모함만 타야하는 존나 불편한 진실(.) 이거도 반쯤은 사행성인 숙련병템과 사관때문에 칼치지 못해서 저러는거 아닌가.. 처음에 기획을 레벨제가 아닌 퀘스트라든가 달성형으로 만들면 편했을텐데.. 여튼. 레벨제에다가 게임모드가 죄다 PK밖에 없으니. 코옵 좀 만들라고... 별 G랄을 떨어도 말 안
[VITA] 페르소나 1회차 끝났습니다
By 허공을 도약하는 블로그 | 2015년 6월 26일 |
![[VITA] 페르소나 1회차 끝났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5/06/26/c0108268_558d128f9682a.jpg)
남들 이미 다 끝내고 P4D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이 와중에 이제서야 뒷북치면서 페르소나4 1회차 끝낸 제가 여기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은 대략 60시간 느긋하게 하다보니 이렇게 됬습니다 틈틈히 새벽에 열심히 잡으면서 하다보니 끝을 보긴 하네요 1회차라서 아무생각없이 즐기자는 마음으로 했습니다 그래서 커뮤나 그런걸 별로 신경 안 썼구요 그래서 2회차 들어가면 플레티넘 따는 위주로 할 생각입니다 그전에 약간 환기시키는 느낌으로 짧게 할만한 게임 하나 찾아보고 있습니다 넵튠 리버스2 해볼까...
내멋대로 게임분석_#1_혼두라
By 빈슨의 이글루 입니다. | 2014년 5월 22일 |
![내멋대로 게임분석_#1_혼두라](https://img.zoomtrend.com/2014/05/22/f0451562_537e1ad7a3fac.png)
첫번째 내멋대로 게임분석의 타겟은 바로 혼두라입니다.혼두라는 1987년에 코나미에서 출시한 Run&Gun 장르의 게임입니다. Run&Gun이란?쉽게 말해서 횡스크롤 아케이드 게임과 슈팅게임의 게임성을 잘 섞어놓은 장르입니다.대중들에게 친숙한 Run&Gun장르의 게임을 말하자면 바로 메탈슬러그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유명한 메탈슬러그 시리즈 혼두라의 컨셉은 1980년대에 유명했던 영화 람보와 코만도의 컨셉을 따서 주인공으로 만들었습니다.별로 안 비슷할지도 모르겠지만, 1p는 아놀드 슈왈츠제네거의 느낌과 비슷하고 2p는 실베스타 스텔론과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나중에 다른 버전들의 경우 독립적인 이름도 부여하고 이미지도 변했지만초기 모델은 이 두 영화의 주인공에서 많은 영향을 받은 것
[W.o.WS] 7티어 순양함 묘코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4월 7일 |
![[W.o.WS] 7티어 순양함 묘코](https://img.zoomtrend.com/2016/04/07/a0056931_57061c726ee70.jpg)
일본의 7티어 순양함 묘코는 원래 베타 테스트 때만 하더라도 모가미의 뒤를 이은 8티어 함선이었습니다 6티어의 클리블랜드, 7티어의 모가미 하면 당시 구축함들의 사신과도 같았던 존재들이죠 둘 다 연사력 좋은 3연장포를 주무기로 근처에 얼쩡거리는 구축함들을 사정없이 갈아먹었더랬습니다 요즘은 구축함 상대로 시타델 마크를 보기가 힘든데 이 당시에는 일단 근거리에 포착되면 일제사 한 방에 시타델이 사정없이 터지면서 격침되곤 했었죠 ...지금은 수많은 패치를 통해 바뀌긴 했지만... 아무튼 묘코가 원래 8티어에서 7티어로 내려오면서 이래저래 손해를 많이 봤는데 대표적인 부분이 바로 어뢰- 상당히 후방으로 편중된 어뢰 발사각 덕분에 먼저 어뢰를 뿌려두고 압박해 들어가는 전술을 쓰기가 어렵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