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가 늘어지는 게임이 되는 걸 방지할 방편으로, 전투 시나리오 중 세이브를 금지시켜야
By 미미르가 콜렉션 | 2016년 2월 18일 |
출처.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14(日) 13:35:52.219 ID:JkMSAzXRxSt.V.net50% 이하여도 세이브 & 퀵로드 할 뿐이고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14(日) 13:36:35.892 ID:PVDlX1F4MSt.V.net오토 세이브로 하자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14(日) 13:36:39.654 ID:F+upfdY90St.V.net네가 안하면 그거로 된 거 아냐?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14(日) 13:38:47.181 ID:dHwo7M21xSt.V.net>>3 구속 플레이하고 원래 그런 것하고는 전혀 의미가 다른데 바보
[PS3] 제2차 슈퍼로봇대전OG 리뷰
By 평범한 게이머의 게임이야기 | 2012년 12월 19일 |
![[PS3] 제2차 슈퍼로봇대전OG 리뷰](https://img.zoomtrend.com/2012/12/19/e0091812_50d1567c60f24.jpg)
지난해 9월, '제2차 슈퍼로봇대전OG(이하 2차 OG)는 '슈퍼로봇대전(이하 슈로대)' 20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출시될 계획이었으나, "유저들에게 만족할만한 퀄리티를 내기 위해서"라는 명목 하에 무기한 연기 됐고, 결국 고퀄리티 슈로대를 기대했던 팬들은 절망에 빠졌다. 그로부터 1년이 지난 2012년 11월, 많은 유저들이 기대 했던 PS3용 최초의 슈로대가 드디어 선을 보였다.20주년 기념작이 될뻔했으나 결국 되지 못한 2차 OGHD급으로 진화한 하이퀄리티 그래픽 "1년 동안 허송 세월을 보내지 않았다"라는 것을 증명하듯 전체적인 그래픽이 HD급으로 리뉴얼 됐고, 인터페이스의 간편화 및 빠른 로딩 등의 최적화로 게임을 즐기는 내내 불편함을 느끼기 힘들었다. 특히 '슈퍼로봇대전64' 이후로 오랜만에 전투배
슈퍼로봇 메모리즈 ~ 슈퍼로봇대전 OG 前편~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21년 8월 4일 |
슈퍼로봇대전 라디오 우마스기 WAVE에 슈퍼로봇대전의 역사를 회고해보는 코너가 생겨서 번역해봤습니다. (753회) 슈퍼로봇대전 OG 前편 모리즈미: 테라다 씨와 같이 쿄스케 루트를 썼습니다. 테라다: 이 라디오가 슈퍼로봇대전 OG 라디오이므로 OG는 2회에 걸쳐 합니다. 엔도: 저번에 모리즈미 씨가 나오니까 시간이 부족했죠. 테라다: 최근 우마스기 WAVE 방송 시간이 1시간 넘는 경우가 많더군요. 스기타: 이 라디오가 디바인 워즈를 홍보하려고 시작을 했고 13화만 예정했는데 13년을 하고 있네요. 테라다: 753화 잖아요. 7(나)5(무)3(코)... 남코네. 스기타: 미시마 카즈야를 참전 시킵시다. 스마브라로 가버립시다. 테라다: OG는
슈로대 사상 가장 쓰지 않았던 주역 슈퍼 로봇ㅋㅋㅋㅋㅋㅋ
By 미미르가 콜렉션 | 2016년 7월 31일 |
출처.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6(火) 20:38:57.306 ID:JboQU0jF0.net그렌다이저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6(火) 20:39:57.918 ID:mWTOX73Y0.net슈퍼 건담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6(火) 20:40:35.330 ID:KriHomqK0.net제 4차 다이모스하고 단쿠가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6(火) 20:41:12.676 ID:xJfT5JdG0.netA의 바이사가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6(火) 20:43:19.124 ID:bliPIpUrd.net강철 지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