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零 - 紅い蝶 (붉은나비) : 제7막 - 사에
By n - joy Game life | 2012년 12월 18일 |
![<공략> 零 - 紅い蝶 (붉은나비) : 제7막 - 사에](https://img.zoomtrend.com/2012/12/18/f0068196_50cf54994135d.jpg)
7막 시작. 사영기와 손정등을 떨어트려 미오는 위험한 상태이다. 령을 만난다면 일단 무시하고 도망가는게 최선책. 문을 열고 나오면 화면이 흑백으로 바뀌게 왼다. 그리고 기다렸다는듯이 사에가 미오의 뒤를 쫏아고는 상황. 사에에게 잡히면 그대로 게임오버니 사에가 의 반대쪽으로 고망가자. 문이 도중에 문이 몇개 나오지만 어차피 열리는 문은 하나이므로 1자인행이다. (흐엉흐엉. 내신세야T^T) 이번 막은 한동안 사에게에서 열심히 도망만 쳐야하니 괜한 탐험 정신은 접어두도록 하자. 우물쭈물 거리단 사에의 밥이 되기 때문에. 일단 문으로 나가면 사진과같은 장소가 나온다. 창고인듯한데 한쪽에는 문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다. 일단은 2층으로 올라가자. (마유 이 썩을년 여기 있었던거냐?)
진삼7 무장 연구 03 - 문앙
By 非狼군의 혼잣말 | 2013년 4월 27일 |
![진삼7 무장 연구 03 - 문앙](https://img.zoomtrend.com/2013/04/27/d0023862_517b0760473eb.jpg)
운명에 휘둘리는 신세대 영웅 이미지는 역시 게임시티 캐릭터 소개란에서 납치 (...) 잡아보기 전까지는 뭐지 이 녀석은 하후패 마이너 체인지인가 하고 있었습니다만... 잡고 플레이하기 시작하니 역시 이 녀석도 표준형 캐릭터를 빙자한 강캐더군요. 하긴, 대대로 촉 이외엔 없다시피한 창 계열 무기등애의 드릴은 논외 하후패의 파일 벙커도 논외를 가졌다는 점에서 이미 주인공 보정 (...) 다만 생각보다 방어가 좀 후달리는 편인지라 수라에선 형극 없으면 은근히 잘 죽더군요. 특히나 무영각이라 그런지 적병들 속으로 달려들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직후에 툭툭툭 얻어 맞고 움찔거리다 적장한테 콤보 맞고 죽는다던가... 비장 무기에 배수 달아놓은 걸 보아도 아예 방어력 낮게 잡은건 코에이 컨셉일지도 (...)
게이머즈 전권 공략 목록
By 하트 오브 다크니스 | 2014년 10월 24일 |
월간 플레이스테이션 2000년 5월호 (창간호) ~ 게이머즈 2014년 10월 <월간 플레이스테이션 2000년 5월호 (창간호)><게임공략> 絶對無敵:PS / 기동전사 건담 기렌의 야망∼지온의 계보 = 67 絶對無敵:PS / 베이그란트 스토리 = 99 絶對無敵:PS / 스트라이더 비룡1&2 = 117 絶對無敵:PS2 / 스트리트 파이터 E×3 = 127 絶對無敵:PS2 / 철권 태그 토너먼트 = 161 絶對無敵:PS2 / 이터널 링 = 145 絶對無敵:PS2 / 결전 = 173 絶對無敵:PS2 / 릿지레이서5 = 177 공략 ZZIP:PS / 포포로크로이스 이야기2 = 229 공략 ZZIP:PS / 바이오해저드 건서바이버 = 237 一擊
록맨 3 공략 - 스파크맨 스테이지 그 두번째
By 더블서티 | 2012년 8월 31일 |
![록맨 3 공략 - 스파크맨 스테이지 그 두번째](https://img.zoomtrend.com/2012/08/31/c0026769_503f5dd1c2274.jpg)
모든 8명의 보스로봇들을 쓰러뜨리면, 스파크맨, 니들맨, 제미니맨, 샤도우맨 스테이지가 다시 부활한다. 어차피 모든 8개의 무기와 3종류의 러쉬를 모은 만큼 순서는 상관없지만, 여기선 일단 스파크맨 스테이지를 먼저 가보겠다. 물음표라니 도대체 누가 보스로 나오는 거지? 스테이지 구성은 이전의 그것과는 상당히 바뀌어져 있다. 스테이지 시작인 여기만해도 러쉬 코일을 사용하지 않으면 올라갈 수 없게 되어있다. 여기있는 '재머시'는 샤도우 블레이드를 위로 발사해서 없애자. 이전 스테이지 때와 마찬가지로 일레킨이 등장한다. 점프로 구멍을 뛰어넘는데에 방해되니 샤도우 블레이드로 없애면서 진행할 것. 여기서는 회전하는 바퀴들을 타면서 연속점프로 뛰어넘어야 되는데, 은근히 실수하기 쉬우니 러쉬제트로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