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rs]나타 플레이 영상
By 공타연입니다[람쥐] | 2015년 7월 23일 |
일단 기본 컨셉은 암살자 비스무리긴 한데 스피드스터 계열인 서유리만큼이나 기동성이 좋습니다. 더군다나 적을 몰아서 떄려잡는 올가미나 적의 뒤를 잡으며 일시무적+공격력 증가 버프를 제공하는 그림자 사냥의 쿨이 매우 짧고 죽창급 한방딜을 보여주는 확인 사살은 적정레벨의 베리하드 일반 몬스터까지도 한방에 보내는게 가능합니다. 모든 스킬에 스킬 큐브 강제 연계를 박을 시 매우 다채로운 콤보가 가능하고 상황대처능력이 매우 좋습니다. 스킬의 계수도 워낙 높은데다가 공격력 증가를 제공하는 그림자 사냥, 방어력을 깎는 고통의 격류 덕분에 더욱 미쳐 날뛰고 결전기는 쿨이 제법 짧아 필드 쓸이에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캐릭터의 설정이나 스토리 라인은 암울하기 짝이 없지만 성능이나 손맛 부분에선 매우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