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난투 3DS에 대한 변명이 참
By Indigo Blue | 2014년 9월 30일 |
루리웹 : '대난투 for 3DS' 확장 슬라이드 패드 미대응 이유 外 아니 사실 "성능이 모자라서 C스틱 대응 불가능하다"라는 변명 자체는 뭐, 어느정도는 납득이 갑니다. 구 3DS 성능이 오죽 구려야죠. 근데 문제는 C스틱을 대신할 조작방식을 제시하지 않았다는겁니다. 까놓고 말해서 점프버튼이 쓸데없이 두개나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스매시에 대응시키기만 하면 해결되는 문제라고요. 애시당초 A버튼 하나를 일반공격과 스매시 공격이 공유하고 그 구분을 "스틱을 미느냐, 튕기느냐"가 결정짓는 직관성 떨어지는 조작방식에 어떤 가치가 있는겁니까? 닌빠들 말마따나 "전통입니다 존중해주시죠" 따위의 말이나 할거라면 더 말 할 필요도 없이 개소리죠. 이게 조작버튼이 A/B와 C(X/Y/R/L)버튼인 N64때
이블위딘 : 내가 이걸...왜..다시...
By Ventilate.com | 2017년 5월 3일 |
플스3 때 사서 한번 클리어했다가플스4로 갈아탄 후 동네 게임매장에 타이틀보러갔다가 가격이 엄청 내려갔길래'옛날생각나네!' 하면서 샀다가...쭈욱 안건드리고 최근에 와서야 건들고 있는 게임... 게임의 도전과제(=트로피)들을 하나하나 클리어해나가면서 즐기는 타입인데현재 "캐릭터 스텟, 무기 업그레이드를 하나도 하지 않고 게임 엔딩까지 클리어 하기" 를 도전 중처음엔 꽤 불편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익숙해져가고 있다 ...는 개뿔 시바 내가 왜 저딴걸 도전했을까 너무 답답하다. 업그레이드가 이렇게 중요합니다 여러분성냥은 5개가 맥시멈이라 '아차!' 하면 거덜나지.탄알들은 샷건은 4발, 권총은 10발의 정도밖의 여분을 휴대할 수 밖에 없다. 몹들 개미떼
와우 확장팩 짧은 소감
By 청광's 이글루 | 2013년 11월 9일 |
한문장 -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딱히 끌리진 않는다. 좀 길게 1. 일반 난이도 레이드에 탄력적 공대의 시스템을 도입한다는 건 적극 찬성. 10인 25인 굳이 안가려도 될테니 공대 상황따라 유동성 있게 운영할 수 있으니 좋기만 하네요. 다만 Mythic이라는 난이도가 추가되는 점에 대해서는 아리송합니다. 하드이상 에서는 인원이 어떻게 조정 되는 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10인 25인 나누는 짓은 안했으면 좋겠군요. 2. 스토리는 뭐 엄청나진 않지만, 그렇다고 완전 졸작 같지는 않고, 나온 것만 보면 솔직히 흥미롭습니다. 리즈 시절 오크의 영웅(혹은 악당)들을 볼 수 있다는 점 하나는 정말 좋군요. 근데 그 외에는 그닥...아 시간 여행이라는 말이 있는데 시간 여행이라고 보긴 좀 애매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