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일지] 대응 플랫폼은 아이폰으로...
By i WANT | 2013년 3월 19일 |
두가지 이유로 인해, 아이폰 용으로 만들기로 결정했다. 첫번 째 이유는 내가 아이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 저것 가지고 있어서 안드로이드 쪽으로도 개발하면 좋겠지만, 개인 개발자의 한계라고나 할까...... 두번 째 이유는 Objective-C 도 익히고, 이 기회에 아이폰용 소프트웨어 경험도 쌓아보려 하기 때문이다. 애초에, 미래를 대비해서 iOS용 소프트웨어 개발이나 공부 해 두자는 것도 이 작업을 시작한 계기 중 하나다. 어느정도 프로그램 지식이 있다보니, Objective-C 만의 문법만 어느정도 익숙해 지고 나니, 프로그램을 짜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었다. 작업 시작하면서, Cocos2D를 이용할 까 생각했었는데, 일단 기본 API부터 익숙해지자는 생각에 외부 라이브러리 없이 아이폰의
[LOL] 초가스 Cho'Gath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3년 7월 10일 |
![[LOL] 초가스 Cho'Gath](https://img.zoomtrend.com/2013/07/10/e0080266_51dc186036c49.jpg)
아트록스가 자기가 딜로 가겠다면서 탑으로 기어가는데 뭐.. 별 수 있습니까 체력 좨지가 되어 탱템 체력템 차고 얻어맞으면서 Q 파열 W 광역침묵 이나 끼얹어야지. -_-..그런데 웃기는 건 딜간다고 하면서 아트록스 녀석이 하던 건 백.도.어. 그나마 마이 충과는 다르게 백도어 중에 짤려도 최소한 원딜이나 미드 하나는 짜르고 죽더라구요 덕분에 라인전에서 계속 죽어나가던 코그모 지키며 한타에서 원딜 문지기 역할을 했더니 4VS5 이겼습니다. 망할 탈주 탈론 -_- 최초 갱도 미드로 가서 카르마 점멸도 빼줬는데 그렇게 이기고 나서... 승급전의 시간이 왔습니다 ^^)!!!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13부(끝) - 아이폰 출시 구입, 후쿠오카 시립박물관
By eggry.lab | 2019년 11월 7일 |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13부(끝) - 아이폰 출시 구입, 후쿠오카 시립박물관](https://img.zoomtrend.com/2019/11/07/a0010769_5dc40e7395c0d.jpg)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0부 - 여행 개요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1부 - 후쿠오카 도착, 카이류 라멘, 후쿠오카 타워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2부 - 텐진, 나카스, 하카타의 밤, 장어덮밥, 캐널시티, 코쿠라 도착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3부 - 코쿠라 성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4부 - 코쿠라 성 정원, 야사카 신사, 모지코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5부 - 시모노세키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6부 - 큐슈 철도기념관, 칸몬 해협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7부 - 벳푸 도착, 모래찜질 2019. 9. 13.-20. 큐슈 여행기 8부 -
클로저스 : 스펙업 넘나 힘든 것
By Ventilate.com | 2016년 6월 24일 |
![클로저스 : 스펙업 넘나 힘든 것](https://img.zoomtrend.com/2016/06/24/b0242244_576cc669bf247.png)
여전히 '돈 아까우니까 끝을 보자' 는 마음가짐으로 플레이 중 클로저스 현질유도 심하고 룩딸게임이라고 누가 그랬습니까 이 게임은 현질 유도도 심하지않아요. 현질안해도 게임하는데 지장없어요.왠만한 무기는 다 거래불가라 직접 노가다뛰어야대는 씹발암 노가다 게임이에요.룩딸도 딸을 칠 수 있을 정도로 코스튬이 많은 게임도 아닙니다. 그냥 좆망게임이죠. 앞으로는 그냥 '이도저도아닌 좆망게임' 이라 부릅시다. 일단, 플게에서 "진 : 광휘마왕셋" 맞추는거 솔직히 말해 귀찮아서 그냥 PC방에서 무기대여 후 템파밍 중"미라주 라이트" 라는 무기가 마공캐릭터에게 마약같은 무기라는 소문이 자자해서 드랍 구역에서 신나게 좆뻉이치는데 너무 안 나온다. 레벨 65때 레벨업도 퀘스트도 다 미뤄두고 해당 구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