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 속·워쉽에서 항공모함이 없다는 것은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6월 24일 |
아니 항공모함이 있어도 가라앉혀버리면 항공모함이 없는셈이 되버리니깐(...) 이야 진짜 항공모함은 해상전의 상식을 확실히 뒤엎는 물건이 맞네요 -_-;; 렉싱턴이 전투기 2편대로 나름 막아보려고 선방했지만 끊임없이 몰려드는 공격기를 막기에는 역부족이었고... 저쪽 렉싱턴이 실수한게 먼저 접근한 폭격기부터 요격을 하던데 폭격기 요격하고 뇌격기 막으려다간 탄이 모자랍니다 폭격 데미지보다는 뇌격 데미지가 더 치명적이기 때문에 우선 순위는 뇌격기이고 폭격기는 그냥 몸으로 버티는게 나아요 -_-;; 제 1 차 공격대는 이렇다할 성과없이 대부분 격추당했지만 그 덕분에 제 2 차 공격대가 곧바로 출발할 수 있었고 2차 공격대를 막아야 할 타이밍에 전투기가 탄이 모자라서 재정비 들어가버리는 바람에 하
갱신이 없어서 접은 줄 아셨나요?
By Omni Technical Anime Kaleidoscopical Utopia | 2013년 3월 2일 |
안 됐네요~(?) 출장이 길어지고 업무가 많다보니 포스팅할 시간이 없었을 뿐 여전한 메이냥입니다. 메이냥은 2013년 하고 싶은 일 중에 큰 것을 하나 달성했습니다. 바로 일본 이직이죠. 이번 달 중에 일본으로 삶의 터전을 옮길 예정이에요. 다시 ATM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된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쁘네요. 토라노아나 재입장의 그날이 곧 온다
라스트오브어스 파트 2 - 24시간의 고문(스포일러 경고)
By eggry.lab | 2020년 6월 27일 |
들어가기에 앞서, 저는 '라스트오브어스'(이하 라오어1)의 마지막 부분을 아주 싫어했습니다. 물론 다른 부분들도 그리 좋아하지는 않았지만요. 겨울 파트가 가장 싫은 부분이었고, 그 얘기는 이전에 한 적이 있습니다.(라스트 오브 어스 - 공감하거나, 공감하지 못 하거나) 다만 플롯 자체가 좋거나 싫거나, 엘리의 불확실한 늬앙스로 마무리된 부분 만큼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발표될 때부터 속편이 나오지 말아야 한다고 얘기했습니다. 게임이 나오고 커뮤니티에 엄청 난리가 나고 있는데 솔직히 소동의 대부분은 게임이랑 별로 상관 없는 사적인 감정이거나 아무래도 좋은 얘기라서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조엘을 죽였니 레즈비언이니 같은 거에 대해선 갑론을박 할 가치도 없으니 여기선 다루지 않을 거빈다.
[WoWS]11/29 개발자 Q&A
By 레이오네 얼음집 | 2013년 11월 30일 |
드디어 블로그에도 개발자 Q&A를 올립니다. 혹시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거나 궁금한 게 있으시면 질문해주세요. 오역이 좀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 Q.(전 개발자 질답에서 인용 - 어뢰정(torpedo boat)은 WoWS의 일반 게임에선 없을 것이다. 그러나 개발진들이 항구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걸 고려하고 있다.) 1. 이거 확정정본가?(역주: 전 질문에서 아마 어뢰정 있냐라는 질문이었을겁니다. 어뢰정 항구전에서 있냐는 게 확정정보냐는 뜻.) 2. AI가 어뢰정을 조정할 것인가? 3. 항구전에서 AI가 항구에 있는 포들을 자동으로 포격할 것인가? 잘 알겠지만 중소규모의 함선들에게 해안포는(특히 밤에) 치명타가 될 수 있다.A. 1. 아니, 그냥 아이디어일 뿐이어서 확정 정보는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