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의 큰손으로 성장한 한 마녀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6년 7월 1일 |
![스카이림의 큰손으로 성장한 한 마녀](https://img.zoomtrend.com/2016/07/01/f0080272_57756e5d6035e.jpg)
콘솔 명령어인 setscale(덩치를 조정하는 콘솔명령)을 0.95 비율로 잡아 10대 소녀 정도 체구인 마녀 컨셉입니다. 엄청나게 큰 마녀모랑 세련된 디자인의 마녀옷을 입고 있죠. 방어도는 0 주무기는 적을 단번에 태워버리는 소각과 화염구, 투명과 소음제거 + 광범위 광분을 이용한 내분 일으키기, 그리고 결전병기로 1초당 250데미지라는 가공할 위력을 지닌 에네르기파라이트닝 볼트가 있습니다. 빠른 이동은 일절 쓰지 않습니다. 이동수단으로는 날아다니는 빗자루를 사용합니다. 빠르고 공중 가속도 가능합니다. 사실 스카이림도 900시간을 넘게 했으면 대충 어떤 느낌인지 무슨 큰 이벤트가 있는지 대충은 알고 있으니 전처럼 다 이벤트를 소화하진 않습니다. 대신 RP 에 충실하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드래곤본 공식 발표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11월 6일 |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드래곤본 공식 발표](https://img.zoomtrend.com/2012/11/06/e0107944_5097fdefbfa33.jpg)
2012년 12월 4일 발매 예정(360 기간독점, 아마 전작과 마찬가지로 30일) 가격은 1600MS Points 스카이림의 북동쪽에 위치한 island of Solstheim를 다스리는 초대 드래곤 본에 관한 이야기로, 엘더스크롤 이전 시리즈(모로윈드의 확장팩, 블러드문)에서 나왔던 섬이라고 합니다
[스카이림]M_Follower 2.0
By TERMINAL HEAVEN'S ROCK | 2015년 6월 30일 |
![[스카이림]M_Follower 2.0](https://img.zoomtrend.com/2015/06/30/b0052831_559213b76bfad.jpg)
밝은 표정이 잘살아나고 정면이 2D스러운데 조금만 각도를 틀면 후쿠모토풍(...)이라서 빼버렸던 M_Follower의 미쉘 새버전은 정면샷은 거의 그대로고 측면은 전보단 많이 나아졌지만 여전히 콧대가 묘한데 그나마 대각선에선 크게 티안나는 정도... 지금 회차 캐릭터는 눈은 쳐지게 해놨고 입까지 오크입을 베이스로 만들어서 표정이 의도대로 안나오는 만년 우울한 얼굴이라 시험삼아서.. 레이스메뉴로 복사한 다음, 측면샷을 조각으로 고쳐서 무난한 옆얼굴로 만들고 눈을 더 키워본 새 캐릭터. 인게임에선 눈치못챘는데 지금보니 미간이랑 콧대가 너무 두드러졌나...
[스카이림]레이스메뉴, 패밀리어 페이스
By TERMINAL HEAVEN'S ROCK | 2015년 6월 25일 |
![[스카이림]레이스메뉴, 패밀리어 페이스](https://img.zoomtrend.com/2015/06/25/b0052831_558b84e58b6c4.jpg)
맘에 드는 NPC의 페이스젠 파일을 복사해서 레이스메뉴로 가져와서 베이스로 깔고 손봐서 새 도바킨을 만든 다음 패밀리어 페이스 모드로 신전에 등록. 기존의 독바킨의 월드에 NPC로 출현시키고 AFT로 동료화. 독립동료로 따로 만드는거보다 훨씬 간단한 과정으로 평행세계이동(?) 완료. 레이스메뉴의 메쉬가져오기 기능이 이렇게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