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페스 - 전세계 유저 2천만 돌파! 그와 동시에 럽라에도 엄청난 일들이!?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5년 9월 17일 |
스쿠페스 - 일본내 유저 1200만명 돌파를 알립니다! 일본내 유저 1200만명 돌파 얘기를 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습니다. 그랬는데 전세계 유저수 2천만을 달성했다는 보고가 오늘 도쿄 게임쇼에서 입전되었습니다! 스쿠페스의 유저수는 서로 다른 기기에 다운로드된 수로 체크하기 때문에, 전세계에 어떤 이유로든 2천만대에 해당 게임이 깔렸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상에 마상에 솔직히 빠르든 늦든 2천만은 넘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빨리 될 줄이야! 아직 1200만 로그인 보너스 잉크도 안 말랐다구요?! (...)우선 2천만 돌파 캠페인 1번! 9월 21일부터 7일간, 권유 티켓이 끼어있는 평소보다 호화로운 로그인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놀랍게도 이 보너스는 일본내 1200만 돌파와 겹치기 때문에
(러브라이브 2기)그나저나 톨기스3 만들면서 봐서 그런지
By R쟈쟈의 화산섬 기지 | 2015년 2월 11일 |
어라이즈가 좋은 이유.jpg -그럭저럭 괜찮게 보는 기분입니다(...9화는 좀 그랬지만) -그냥그냥 무난하군요. 특별히 더 모난것도 없이 모자란 것도 없이(...) 그래도 '2기 시점' 잉여 학생회장의 왠지 허무개그틱한 일상을 보는게 나름 볼만은 하네요. -이제 10화부터 보면 되는군요, 그나저나 하필 클라나드 극장판은 왜 봐서(...) 그나저나 1기 볼때도 나름 인상받은 겁니다만, 이처자의 갭은 나름 재미있는 듯, 거기다 망상계라 그런지 은근히 허당이 아닌데 허당스럽게 보이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Frederic」 시리즈: 보기 드문 낙하형 리듬 게임
By 키노 이 이그라 | 2019년 2월 12일 |
개발: Forever Entertainment S. A.장르: 리듬출시: 2014년 5월 | 2014년 5월가격: 3,300원 | 8,500원플랫폼: 스팀, iOS, 안드로이드, 닌텐도 스위치, PS Vita, WII U난이도(클리어): 매우 쉬움 | 쉬움난이도(100%): 어려움 | 매우 어려움플레이 시간(클리어): ~2시간 | ~3시간플레이 시간(100%): ~5시간 | ?태그: 인디, 캐주얼, 음악, 액션, 코미디, 사운드트랙, 터치 친화 게임 시스템PC 게임에서 정말 보기 드문 고전적인 낙하형 리듬 게임이다. 2014년에 출시된 작품으로 PC 리듬 게임이 관뚜껑에 못 박힌 시점에서 나온 터라 꽤 많은 호응을 받았던 듯하다. 문제는 2019년 이 시점까지도 PC 리듬 게임 시장은 망했어요...7개
러브라이브 - 따뜻하게 맞이해준 세 번째의 누마즈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7년 2월 23일 |
누마즈를 좋아하는 이유는 몇 번 언급했듯이 좋은 의미에서의 시골스러움이 살아있기 때문입니다. 인심은 좋고 지역색은 드러나서 '아...내가 다른 나라에 있구나' 하는 느낌을 주죠. 이런 건 도쿄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감각이니까요. 도착하니 세 시는 넘었고 점심은 못 먹었고 해서 오란다관으로 직진했습니다. 그랬더니 점장님이 하시는 말씀이 '来るかと思った' 올 줄 알았다고 하시는군요 (...) 한국인 중국인 대만인 미국인 호주인 등등 많은 사람들이 왔다고 합니다. 배고프니까 비프 스튜! 푹 끓여낸 쇠고기 스튜랑 따뜻한 밥입니다. 저기 이건 빵이 아닌데요 빵 ... 미안...(...) 어쨌건 다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마론 케이크나 더 먹어야지~ 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