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팀 플레이사 돌아보기 in 2020 - 30위 단간론파: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
By 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 2020년 6월 28일 |
제목: 단간론파: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 - Danganronpa: Trigger Happy Havoc (스팀 스토어) 출시: 02/2016 제작사: Spike Chunsoft Co., Ltd., Abstraction Games (개발), Spike Chunsoft Co., Ltd. (유통) (이하는 모두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의 숫자들입니다) 플레이 시간: 41 시간 순위: 30 엔딩 도달 여부: 1회 달성 스팀 어치브먼트: 38/38 (100%) 소감: 이 시리즈의 장점이라면 이 목록에서는 1편보다 먼저 나온 2편의 소감문에 나열한 바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하여 몰입하에 플레이하게 하는 그 강력한 흡입력은 흔히 보기 힘든 부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말
스팀판 휘침성 & 신령묘, 오늘(6/19)부터 판매 개시되었습니다.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19년 6월 19일 |
○ 관련 : 스팀판 신령묘와 휘침성이 오는 7/4 발매 예정!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을 통하여 발매될 예정이었던 동방신령묘와 동방휘침성이 처음 알려진 일정보다 한발 더 빨리 발매가 되었습니다. 6월 19일 오늘부터 이미 판매가 시작되었더군요..! ○ 관련 페이지 : 東方神霊廟 〜 Ten Desires. (동방 제13탄, 동방신령묘의 스팀 페이지) 출시 날짜: 2011년 8월 13일 개발자: 上海アリス幻樂団 배급사: Mediascape Co., Ltd. \15,500 東方輝針城 〜 Double Dealing Character. (동방 제14탄 동방휘침성의 스팀 페이지) 날아갈듯한, 언제나대로의 탄막속으로
배트맨V슈퍼맨 확장판도 해결하지 못한 것들
By 멧가비 | 2016년 7월 6일 |
확장판에서 추가된 건 슈퍼맨과 배트맨의 '동기부여'에 관한 보충 설명 뿐, 영화의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하지 못했다. 확장판이 해결해 준 건 고3 수험생으로 치자면 '창가 옆자리라 햇빛에 눈이 부셔서 칠판이 안 보인다' 정도도 못되는 것들 뿐이다. 호박에 줄을 긋는다고 수박이 되진 않는다는 옛 말이 딱 맞다. 확장판도 해결하지 못한, 영화가 가진 근본적인 문제들을 정리해 보자면, 배트맨의 문제 배트맨이 "살인을 했다"는 자체는 다른 매체에서의 재해석일 뿐 큰 문제는 아니라고 본다. 범죄자를 살해하는 과정에서 민간에 끼칠 피해를 고려하지 않으며 실제로도, 피해를 줬다는 게 진짜 문제다. 렉스콥으로 배달 중인 크립토나이트를 탈취하려는 과정에서 벌어진 도시 파괴(운전자가 탑승 중일지도 모를 민
[컴퍼넌트] 스팀 확장맵 : 바론 (STEAM Expansion : Baron)
By 펑그리얌의 보드게임 여행 | 2017년 5월 31일 |
이번 포스트는 보드게임 스팀의 첫 번째 확장맵 바론(Baron)입니다.그리고 스팀 시리즈의 마지막 포스트입니다.이 확장은 오리지널 게임과 같은 해, 2009년에 발매되었습니다.그리고 원 디자이너 마틴 월레스님께서 디자인한 확장입니다.현재는 절판인 것으로 알고 있고 외국 쇼핑몰에서는 간혹 재고가 풀립니다. 이 확장에는 스팀에서 많이 약해진 주식의 개념이 다시 부활하는 규칙이 있는데 그렇게 재미있다 합니다.스팀 확장 중 유일하게 번역 룰북도 있는데 아직까지도 보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설명 문구 없이 진행합니다. 게임 박스 외관 박스 오픈 게임 룰북 알아서 펀칭되어 있는 일부 타일들 포함된 지퍼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