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장의 애완그녀 - 게임판 마시로
By 【森羅万象】Ver. 3.0 | 2012년 8월 16일 |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 게임판 마시로](https://img.zoomtrend.com/2012/08/16/f0060021_502bd05a57e96.jpg)
애니로 방영예정인 사쿠라장의 에완그녀의 메인히로인 마시로의 PS비타용 게임판 일러스트인가봅니다. 그러고보면 요즘 미디어믹스의 기본은 드라마CD, 코믹스, 애니메이션에 포터블 게임까지 포함되는거 같더군요. 애니 본방도 기대되고, 원작 다음권도 기대중입니다. 하지만 발매는 좀 느리지... 에효...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13화, 산뜻한 2쿨의 시작
By 아스나를 지지하는 유키치의 시간이 느긋하게 흐르는 블로그 | 2013년 1월 8일 |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13화, 산뜻한 2쿨의 시작](https://img.zoomtrend.com/2013/01/08/a0017139_50ebbdd9c3359.jpg)
하지만 내용은 산뜻하지 안치. 몰라 뭐야 이거 무서워 ㅠㅠ 그리고 이 식칼을 든 모습에서 ㅋㅌㄴㅎ가 떠올... 다른 2쿨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사쿠라장 역시 오프닝과 엔딩을 새롭게 하면서 분위기도 달라지고 뭔가 새로운 느낌이긴 했지만 역시 속 내용은 여전히 '사쿠라장' 이었기에 안심한 13화였습니다. 이 시리어스한 전개를 어떻게 잘 살리느냐가 문제겠네요. 1쿨 오프닝은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그냥 무난한 수준이었고 엔딩이 정말 최고였는데.. 2쿨은 아직 첫 느낌으로 판단하긴 이르긴 하지만, 오프닝은 괜찮아진 것 같고 엔딩은 아직 가늠할 수가 없네요(전주는 확실히 좋았음). 뭐, 익숙해지면 둘다 곧 좋아지겠죠. 그리고 남주의 꿈으로 시작하는 이 왕도적인(?) 것도 뭐랄까 참 오랜만이네
[모바일] 진화소녀. 남기는 기록들..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20년 5월 14일 |
게임 로딩 화면 때 나오는 일러스트들.. 일러스트들 참 좋고, 분위기도 마음에 드는데 저 좋은 걸 끝까지 활용하지 못한 느낌이랄까. 기획자가 방향성을 굉장히 잘못 잡은 느낌인데 일러스트레이터한테 도게쟈 해야할 것 같다. 캐릭터 일러스트도 좋았다. 정확히는 2D 일러스트에 한정. 3D 캐릭터 모델링은 좀 별로라서 2D 일러스트 사이에 갭 차이가 너무 컸지. 디자인상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몇몇 있었는데. 제일 꽂히던 캐릭터인 헤라클레스는 끝까지 얻지를 못했네. 게임 자체가 소환 코스트 비용이 너무 커서 일일 퀘스트 꼬박꼬박 클리어해도 코인을 쓰지 않는 이상, 하루에 한번 밖에 소환을 못하게 되어 있으니 무과금 유저로선 캐릭터 뽑기에 한계가 있지.. 건축물 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