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만든 슈퍼로봇대전 X를 다시 해보았습니다.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7년 12월 29일 |
중국에서 15년전 쯤에 만들었다는 예언자 게임 슈퍼로봇대전 X를 진짜 슈퍼로봇대전 X 발표 기념으로 해봤다가 반응이 좋아서 또 해봤습니다. PS: 찍고나서 티탄즈도 자쿠를 쓴다는 게 뒤늦게 생각났습니다. 헛소리를 해서 죄송합니다. 끝
슈로대할 때 공감가는 것들 베스트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5년 1월 31일 |
번역 포스팅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1/30(金) 12:25:22.74 ID:rPtw/UtLK.net 명중율 1자리 수인데 맞는다. 명중율 95% 이상인데 빗나간다. 키워놓은 멤버가 루트 분기에서 거의 다 반대 분기로 간다. 주인공과 주인공 기체가 나오기만 하고 스토리가 없다시피한 작품이 있다. 주인공도 주인공 기체도 별볼일 없는 작품이 있다. 원작을 모르지만 슈로대를 통해서 대략적인 스토리를 알게된다. 기체가 어두운 색이라 행동 종료된 상태라고 생각해서 이동시키는 걸 까먹는다.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1/30(金) 12:30:39.04 ID:9rGBCt1B0.net 시즈라 블랙은 행동
에우레카 세븐 AO를 보면서 느끼는 점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2년 6월 17일 |
AO의 니르밧슈는 슈로대에 나오면 격투무기, 사격무기가 나뉘어서 키우기 힘들 것 같다. 니르밧슈, 알렐루야, 키리에 팀은 드라고나 팀이랑 성능이 비슷할 것 같다. 알렐루야에는 재밍 기능이 특능으로 붙을 것 같다. 키리에는 이동력이 5 이하라서 쓰기 힘들 것 같다. 넌 슈로대 밖에 머리에 없냐 끝
제3차 슈퍼로봇대전 Z 천옥편 테라다 인터뷰 (전격)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4년 12월 13일 |
- 드디어 Z 시리즈 완결편 천옥편이 본격 시동되었군요. 지금의 솔직한 심경을 들려주세요. 테라다 : 다른 작품과 평행해서 제작했습니다만 Z시리즈는 길었군요. 2008년 9월부터 현 시점까지 6년이나 됩니다. 제가 담당한 게임 중엔 15년에 걸쳐 올해 완결된 마장기신 시리즈도 있기 때문에 Z 시리즈가 최장 시리즈인 것은 아닙니다만. 그 마장기신과 Z의 완결 시기가 겹치게 된 것이 정말 감개무량합니다. 왠지 저에게 있어 종착점이 되는 해라고 생각합니다. 뭐 이런 얘기는 알파 때도 했던 것 같지만 (웃음) 무엇보다 Z시리즈는 긴 시간 동안 손을 댔습니다. 당초 구상 때는 좀 더 빨리 끝내려고 했는데 결과적으론 총 5작품이 됐습니다. 스페셜 디스크나 연옥편까지 포함하면 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