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S, X 돌비비젼 지원 예정
By 로리!군의 잡다한 이야기 | 2018년 7월 12일 |
![XBOX ONE S, X 돌비비젼 지원 예정](https://img.zoomtrend.com/2018/07/12/a0012875_5b47066a3aca9.png)
Xbox One XとXbox One SがDolby VisionのHDRストリーミング対応 (와치 임프레스) System Update 1810 Preview Now Available (XBOX) XBOX ONE S와 X의 신 업데이트 프리뷰에 돌비비젼 비디오 스트리밍 기능이 추가된다고 공지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HDR 에서 돌비비젼 디스플레이를 가졌음에도 결국 XBOX ONE S와 X의 경우 HDR10 옵션만 있었기 때문에 아쉬워한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을 위한 소프트 업데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뭐, 돌비비젼도 결국 SW의 영역이지만 이 세상의 회사가 아닌 슈퍼 킹갓 갑질의 돌비가 사실 이런 기술 지원을 후에 허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봤기 때문에 상당히 놀랐습니다. 마치 언제나
XBOX ONE... 미래일까?
By 로리!군의 잡다한 이야기 | 2013년 5월 24일 |
![XBOX ONE... 미래일까?](https://img.zoomtrend.com/2013/05/24/a0012875_519f0d1d2524d.jpg)
XBOX ONE.. XO 라고 불리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신 콘솔은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간단하게 이유는 바로 정해지지 않은 정책들 혹은 발표하기 어려운 정책들에 대해 어떻게 말을 할지 아직 MS도 답이 없기 때문입니다. 소비자 제한 정책이나 라이센스 재배포 등의 가격 정책은 매우 신중하게 정해야 하고, 사실 소비자와 운영자가 서로 충돌하면서 어떤 신사 협정(?) 같은 것을 만들 수 밖에 없습니다. XO가 가진 가장 큰 문제는 사실 성능적 부분도 라이브 TV의 보급등의 문제가 아닌, 소비자와 컨텐츠 프로바이더간의 적정한 가격 타협을 할 수 있을지를 고민해야 하고, 이런 부분은 결국 서로 충돌이 일어나지 않으면 정해질 수 없다는 것이 문제이지요. 물론 이런 부분의 연구를 XBOX360을 통해서
퀀텀 브레이크 엔딩보고..
By 로리!군의 잡다한 이야기 | 2016년 4월 8일 |
레메디의 게임 설계는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만들고... "이걸로 전투 재미있지? 그럼 스토리나 이야기를 즐겨?" 라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그들의 유명작인 맥스 페인도 남들이 생각하지 못할 매트릭스 전투씬을 만들어 놓고 게임을 즐기게 했고, 앤런 웨이크도 빛을 이용한 전투를 만들고 이야기를 즐겨라 했고.. 이번 퀀텀도 시간의 조작이라는 방식으로 전투를 만들고 이야길 즐기게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레메디 작품의 문제가 나오는데.. 이렇게 독특하고 재미있을 전투 설계를 하면서.. 게임 자체의 레벨 설계는 아주 허접합니다. 그 때문에 초반의 전투와 후반의 전투가 큰 차이를 보이지 않게 됩니다. 게임 초반에서는 특수 능력을 배우면서 싸우기 때문에 재미있게 하다가 중후반이 되면 배울게 없고
[E3] XBOX ONE 발매일-가격-라인업 공개, MS 컨퍼런스 정리
By 취객의 IT 연구실 | 2013년 6월 12일 |
출처(작성자) 루리웹작성일자 2013.06.11 13:30링크 취객 커멘트 가격이 너무 쎄네요...;; MS가 미국 시간으로 6월 10일 Xbox E3 미디어 브리핑을 개최하고 XBOX ONE 발매일과 가격(499달러, 499유로, 429파운드), 6월 10일부터 북미에서 판매되는 'New Xbox360' 그리고 XBOX ONE/Xbox360 게임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XBOX ONE 게임은 '헤일로' 시리즈 신작(343 인더스트리 개발), '배틀필드4'(DICE 개발), 'TITANFALL'(리스폰 엔터테인먼트 개발), '데드 라이징3', '메탈기어솔리드5', '위쳐3', 'RYSE: SONS OF ROME'(XBOX ONE 독점), '선셋 오버드라이브', '마인크래프트 XBOX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