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이게 국산 게임의 몬스터 디자인입니다!!
By 일이 안풀릴 때가 있어도 웃으며 삽시다. | 2020년 8월 15일 |
식혼도 컨셉아트집 나오면 반드시 사고 싶네요. 이런 쪽에서 손뗀지도 오래인데 다시 손 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건 이번이 두번째랄까 그렇습니다. (첫번째는 블러드본) 국내에 이런 역량있는 디자이너들이 아직 남아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특이한 건 국산 게임인데 요괴들이 일본쪽 계열이라는 점.... 수출목표인가? 탄막슈팅이라 는 장르도 보니 역시 일본쪽 시장을 겨냥했을지도요. 요새 2가 나올 예정이라는데 그건 메트로바니아랍니다. 거기선 악마성인지 뱀파이어 헌터 도 나온다는데 아예 그럼 동서양 요괴들 다 나와서 눈요기하는 겁니까?
Fate/GO, 리세마라 해야하나요?
By 레이오네 얼음집 | 2015년 8월 3일 |
현재 4번쯤 했는데 애매해서 질문드려봅니다. 첫번째 가챠야 고정이고, 2번째에서 뽑고 리셋을 반복중인데 할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없으면 그냥 한두번이나 더 해보고 끝내려고요. ...사실 게임성은 좀 미묘하네요. 이거 한 1년 전에 나왔어야 하는 거 아냐? ;;
엔도 마사아키 - 영웅
By jazz9207's blog | 2015년 11월 18일 |
엔도 마사아키 - 영웅 (원곡: Doa) カッコつけてるつもりで得意になって 폼 잡을 생각으로 잔뜩 허세 부리면서 大事な事は全部置き去りにしちゃって 정작 중요한 일들은 전부 다 뒤로 미뤄버렸지 自分で自分を苦しめているシュウジン 그런 건 스스로를 괴롭게 만드는 죄인이나 다름없어 ぞんな僕にサヨナラさTransformation 그런 자신과는 작별하겠어 Transformation 闇が怖くてどうする 어둠을 두려워하지 마 アイツが怖くてどうする 그 녀석을 두려워하지 마 足踏みしてるだけじゃ 제자리 걸음만 반복해서는 進まない 나아갈 수 없어 男なら 誰かのために强くなれ 남자라면 누군가를 위해서 강해져라 齒を食いしばって 思いっきり守り拔け 이를 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