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밀아]1월에 게임 시작한 이후 첫 5배수 ;ㅅ;
By 백우선의 MY WORLD | 2013년 7월 8일 |
![[확밀아]1월에 게임 시작한 이후 첫 5배수 ;ㅅ;](https://img.zoomtrend.com/2013/07/08/f0336790_51d991295f419.png)
아이고, 유통기한이 어쨌든 나와준걸로 감지덕지 ;ㅅ; 덕분에 힘세고 강한 배수파워로 재미 좀 보고 있습니다아 - . ps.감사형 니무에는 더미 카드인가요? ㅠㅠㅠ
[밀리언아서] 폴링폴링 이벤트 코드가 입력 안되시는 분들을 위한 팁
By 나루나미의 주저리 주저리 | 2013년 1월 30일 |
![[밀리언아서] 폴링폴링 이벤트 코드가 입력 안되시는 분들을 위한 팁](https://img.zoomtrend.com/2013/01/30/e0057611_5107fecae2d81.png)
이번주 금요일도 앵벌 준비 완료!! 폴링폴링 3레벨 찍고 3/3/3 받는 이벤트가 오늘부터 보상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늦으면 어시없다! 가 아니라 늦으면 보상 안준다는 협박도 있으니 빨리 빨리 받는게 좋습니다만... 현재 몇몇 분들은 코드 입력 시 오입력/중복 사용/사용된 번호 메세지가 뜨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종종 발생하는데요... 저도 그런 사람 중 한명이었습니다. 공지에서도 이 문제를 인지했고 조만간 처리해준다고 했지만... 어쨌든 유저 입장에선 하루라도 빨리 받는게 좋잖아요? 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뭐 완벽한 해결법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해결한 방법은 1의자리 숫자의 코드 숫자를 다른 숫자를 입력한 거였습니다. 아래 샘플을
일밀아 3/8 개발상황 정보
By 春を待つつぼみのように | 2013년 3월 8일 |
・騎士団以外での強敵バトルを復活 ・騎士団バトルと強敵バトルが被らないような仕組みを構築し、 それぞれを楽しんでいただけるようにする ・フレンドとも協力して楽しめるようにする 1. 기사단이외에도 강적전투를 부활 2. 기사단전투와 강적전투가 겹치지않게 3. 친구와 협력해 즐길수있게 기사단과 기존 요정시스템이 혼용되는군요. 일하는중이라 모바일로 핵심만 남깁니다.
[확밀아] 광분요정이 나쁜 시스템은 아니라고 봅니다.
By 아스나르의 이상한 세상 | 2013년 3월 16일 |
![[확밀아] 광분요정이 나쁜 시스템은 아니라고 봅니다.](https://img.zoomtrend.com/2013/03/16/d0010852_5143d2628b50c.png)
짤방은 레이드팀 최초 이카게이를 먹고 나서. 뭐 사실 광분요정 자체를 기사단의 메인타켓이라고 생각하면 큰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피통이 매미리스하네 뭐니 해도 보상은 그만큼 후한편에 속하고 말이죠. 일밀아에서 타 기사단이랑 엎치락 뒷치락 하느니 차라리 이런 시스템이 낫죠. 하나 마음에 안드는건 광분이 나오면 같이 나오는 요정들이 쩌리가 된다는 문제인데 이것도 광분요정이 다른 요정카드만 드롭 안하면 되는 문제니 말이죠. 뭐 이번에는 지난번의 쿠르밍과는 다르게 일반요정도 그럭저럭 밥값은 하는 편이니 지난번처럼 방생크리는 안뜰듯 합니다. 광분 리온 자체도 지난번의 모친없던 리바이어선보다는 체력과 공격력 상승률이 높지는 않은 편이고 말이죠. 뭐 광분 요정이 시스템화 되는걸 봐서는 한밀아는 확실히 일밀아와는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