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퍼즐 게임 Atomas 비추천 이유
By Ice Cream 시즌 2 | 2016년 8월 20일 |
이 게임은 비추천 게임으로 바로가기가 없습니다. 퍼즐 게임들중에는 대부분 2개 혹은 3개쯤 같은 타일이 나열되면 파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파괴되거나 뭉쳐지거나 하는 경우에 있어서 추가로 특정 아이템이 촉매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었지요. 그런 유형의 게임들은 아쉽게 많은 종류가 탄생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런 유형의 게임이 되면 그런 아이템의 등장등에 대한 밸런스잡기가 괴랄스럽게 어려워지기 때문이지요. 그냥 파괴되는쪽이 유저들에게 더 잘 먹히게 됩니다. 그렇다고 이런 게임들이 안나오는것은 아니며 잘만든 게임이 없는것은 아니지만 잘만든 게임이 되기 위해서는 기존의 게임들보다 더 힘든 밸런스 맞추기 작업이 들어가야 한다는 점에서 개발자들도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듯 보입니다. 밸런스를 잘못 맞
[칸코레] E-5 갑 난이도 클리어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8월 15일 |
본래 계획은 주간전에 수반함을 전부 떨궈서 야전 돌입과 동시에 기함을 작살내려 하였으나 의도치 않게 누급 하나가 남아 이지선다의 위기를 맞았었습니다만 우리 오오이가 기특하게도 기함을 때려줘서 라스트 스탠드 첫 트라이에 클리어- 확실히 전함서희의 체력과 방어력은 나가토형 전함들에게도 부담스럽습니다 해역 난이도가 아무리 쉬워도 쐐기를 박을 수 있느냐 없느냐에 클리어 여부가 나뉘는 해역입니다 보스전에 쉽게 도달하더라도 저 체력 400짜리 탱커를 한방에 잠재울 능력이 없다면 승리가 요원한... 거기에 완전 전용 명찰이 달라붙는 설정도 참으로 악랄한 발상이네요 불행 중 다행(?)으로 이 이후 해역부터는 중뇌순이 완전 봉인당하니 이참에 써버리라는 의도인지 모르겠습니다 칸코레의 한정 해
[PS4] A&G 라디오 - 니어 오토마타 특집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7년 4월 4일 |
링크 : https://twitter.com/ogawa_91/status/848657377247113216 트위터 타임라인에 니어 오토마타 이야기가 올라와서 이게 뭔가하고 읽어봤더니 성우 히다카 리나, 하나에 나츠키가 진행하는 A&G 라디오에 같이 니어 오토마타에 출연한 야스모토 히로키를 게스트로 불러놓고 오토마타 관련 썰을 푸는 내용이었습니다 근데 얼핏봐도 상당히 재밌어보여서(일단 그림만 봐도 분위기가...) 방송 내용을 찾아서 들어봤지요 주소 : 여기로<- 니코동 아이디 필요(야스모토 파트 74분 50초부터) * 주 : 각 페이지 당 오른쪽 상단-하단, 왼쪽 상단-하단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 원래 니어 시리즈에는 히다카 리나도 메인 캐릭터로 등장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