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몇년 뒤면 슈로대에서 그분을 볼 수 있는가...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7년 12월 1일 |
2016년 슈퍼로봇대전 OG 라디오 우마스기 웨이브 방송 중 테라다 : 저는 마징가Z입니다. 3살 쯤일 때 마징가Z VS 암흑대장군이 나왔습니다. 그 외에는 울트라맨이랑 우주전함 야마토. 사실 전 이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엔도 : 성분 적으로 그런 걸로 이루어져 있어요? 테라다 : 이번 V는 마징가도 있고 야마토도 있지 않습니까. 이제 울트라맨만 남았는데... 엔도 : 울트라맨을? 테라다 : 그런데 울트라맨이 나와버리면 로봇대전이 아니잖아요. 스기타 : 로봇같은 울트라맨을 내면 되잖아요. 만화책으로 나온 ULTRAMAN. 테라다 : 에.....? 어.....어라? ....얼라리....? 이거 진짜로 기획서 내볼까? 스기타 : 테카맨도 됐으니까
제2차 슈퍼로봇대전 OG - 와 용권 참함도 연출 미쳤네 ㅋㅋ
By c-r-a-c-k-ER | 2012년 12월 2일 |
애니메이션판은 쓸데없이 과한 앵글의 연출이 많으네요....여, 역시 오바리! 제2차 슈퍼로봇대전 OG 젠거랑 레첼 합류하길래 아무 생각없이 합체기 써봤는데 와...연출이 ㅋㅋ 얘네 둘은 전작에서 기술이 바뀐건 하나도 없는데 연출은 죄다 바꿔놨네요. 제작진 편애인가....여튼 진짜 와..... 한참 밀고 있는 휴고의 버닝브레이커 + 용권 참함도에 원호공격으로 트윈 버드 스트라이크 + 고스트 램피지. 처맞는 적이 초중반 누설 같긴 한데....누군질 모르니 ㅋㅋ
슈로대DD 에리어3 C랭크작 이야기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9월 3일 |
에리어3에서 C랭크를 달성하기 위해선 3500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에리어2와 달리 적의 구성상 제일 어려운 난관은 최대15000이상 데미지를 뽑아내기입니다. 슈로대DD는 데미지 공식은 공격력 x 필살기 배율 - 방어력 = 데미지 입니다. 여기에 기력10당 공격력,방어력,조준치,운동력이 3%씩 상승하므로 회피50번을 채운 기력 150의 기체라면 추가로 공격력이 15% 상승한 상태가 됩니다. 공격력 x 공격력상승 보너스 x 필살기 배율 및 필살기상승 보너스 - 방어력 x 방어력다운 디버프 = 데미지 최종 데미지 = 데미지 x 데미지 위력 상승 보너스 이걸로 데미지 방어력 2600짜리에게 데미지 15000을 낼려면 디다리온 특성0 기준으로 깡공만 7800이 필요합니다. 정신기가 아니더라도
슈퍼로봇대전X 프로모션 영상을 보고
By 나르사스의 취미 무쌍 | 2017년 12월 12일 |
로봇대전 전문 블로거 빌트님의 슈퍼로봇대전 BX 분석을 보면 이 작품은 분명한 적자입니다. 판매량이 12만...이것도 문제고요그래서 다음 작품인 슈퍼로봇대전V의 판매량이 신경쓰였는데요. 결과는 PS4판 12만 5290장, PS VITA판 10만 9245장입니다. (출처 : http://teitengame.com/) 이건 일본내의 매상이고 엄밀한 의미에서 정확한 최종매상을 숨기는 한국에서는 약 3만장, 중국 대만 홍콩에서 판매량을 찹히면 양 기종 다 합쳐서 40~50만장 조금 안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혹시 정확한 데이터 아시는 분 계세요? 이 전략이 먹힌건 좋은데 이번 X를 보면 상당히 안전빵 비즈니스를 기획하는 듯 보입니다. 1. 우선 와타루의 등장. 일본에서도 인기 있었지만 중국에서 와타루의 인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