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무쌍 E3 트레일러
By Indigo Blue | 2014년 6월 11일 |
정말 만약의 얘기지만 제가 Wii U를 사게 된다면 그 이유 중 하나는 젤다무쌍일겁니다. 필살기 연출 마음에 드네요. 본가 무쌍난무나 무쌍오의처럼 이펙트 팍팍 발라서 화려하게 연출하지는 않았는데 모션이라던가 컷인사용이라거나 박력이 넘칩니다. 젤다가 레이피어랑 활들고 싸운다는 오메가포스스러운 캐릭터 재해석도 엄청 맘에 듬. 이거 그냥 그래픽 좀 열화시켜서 3DS로 이식 안될까요 제발….
[WOT] 리플레이 215 마틸다 II 어부의 항구
By 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 2014년 5월 7일 |
어부의 항구에서 마틸다는 시가지로 들어가는게 가장 좋은 선택일 겁니다. 야지를 주행해야 하는 1번루트나 언덕을 올라야 하는 중앙언덕은 엔진이 좋지 못한 마틸다에겐 좋은 전장이 아니죠. 어부의 항구 5탑방입니다. 우군이 5티어가 한량 더 많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시가지로 이동합니다. 마틸다 답지 않게 처음부터 끝까지 전투의 연속입니다. 시가지로 이동하는 중 적 1호전차 C형이 언덕을 넘어오는게 보입니다. 대미지를 주고 우군이 곧바로 마무리합니다. 다음은 시가지로 들어가는 T-28이 보입니다. 피해를 받으니 화들짝 놀라 자세를 잡으러 합니다. 그 짧은 사이에 3번이나 찌르는 2파운더 바늘포 마무리는 우군 KV-220이 합니다. 그 다음은 중앙 언덕에서 시가지로 내려가는
[칸코레] EO 해역 정리를 위해 필요한 것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7월 2일 |
매월 초에는 EO 해역과 더불어 월간 임무들이 한꺼번에 부활하는데 귀찮기도 하거니와 월초부터 원수 직책을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엑스트라 해역부터 클리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런 유저 중의 하나이긴 한데... 아무리 그래도 본격적으로 EO 해역을 돌기 전에 해결해야 하는 것이 '로호 작전'입니다 주간 임무인 '로호 작전'은 '아호 작전'을 완수한 다음에 출현하기 때문에 주초보다는 중간 정도에 등장해서 처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요 그러나 이 '로호 작전'이 트리거가 되어서 등장하는 월간 임무가 있기 때문에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로호 작전 -> 공모기동부대 서쪽으로! -> 수상반격부대 돌입하시오! 로 이어지는 임무가 까다롭죠 이것때문에 EO 해역, 2-5는 좀
벡터로 위치이동
By Lim's Studio | 2013년 1월 16일 |
보통 간단한 이동을 구현한다면, 좌로 이동할 때 x-=1; 아래로 이동할 때 y+=1;처럼 코딩하기 마련이다. 그러니까, if(GetAsyncKeyState(VK_LEFT))x-=1; else if(GetAsyncKeyState(VK_RIGHT))x+=1; if(GetAsyncKeyState(VK_UP))y-=1; else if(GetAsyncKeyState(VK_DOWN))y+=1; 이런식으로 말이다. 그런데 저 말대로 한다면 상하좌우 각각의 4방향 이동은 문제 없겠지만, 4가지 대각선 방향을 이동할 때 약간의 문제가 생긴다. 상하좌우의 경우는 각각 1만큼 움직일 테지만, 대각선은 두 키의 명령이 같이 이행됨에 따라 결과적으로 root 2만큼 움직여 버리는 것이다.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