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세계의 한가운데서 OST - Sing a Song
By 구름과 노을의 안식처 | 2014년 3월 10일 |
![세계와 세계의 한가운데서 OST - Sing a Song](https://img.zoomtrend.com/2014/03/10/f0156967_531db8044e2fa.jpg)
[대단원에서의 극적인 화해와 감동] ---------------------------------------------------- Sing a Song - 시라토리 아이라 있잖아, 정말 잠깐만이라도 귀를 기울여줄래? 간절히 전하고 싶은 이 가슴의 진심을 도망치지 않고, 피하지 않고, 부딪혀왔어 방황하기도, 망설이기도, 울기도 했지만... 그래도 지금은 말야, 모든 것이 사랑스러워서 품어 왔던 감정들이 지금을 이어주고 있어 Sing a Song 앞으로도 계속 노래할 거야 이 모든 진심과 메세지 멜로디에 살짝 실어서... 어떤 일에 마주하더라도 언젠가 밑거름이 되어 조금씩 새로운 내가 되어가 괴로움을 잊고 싶어서 계속 발버둥쳐왔어 웃어버릴 정도로 서툴렀지만 말야 그대가 내게준 것. 모두가 사랑스
Lump of Sugar사 신작 花色ヘプタグラム [소개]
By Angel Of Dreams | 2012년 10월 25일 |
![Lump of Sugar사 신작 花色ヘプタグラム [소개]](https://img.zoomtrend.com/2012/10/25/e0040910_507be0be4c292.jpg)
Lump of Sugar사의 10월 26일 발매예정 신작 "花色ヘプタグラム" 입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원화는 럼프 오브 슈가 고정 원화가이신 "모에키바라 후미타케(萌木原ふみたけ)"씨~ 전작 "Hello,good-bye" 이후 거한 2년만에 참여하셨네요.역시 럼프 오브 슈가사 원화는 모에키바라 님이 참여해줘야 빛이나네요ㅎ 오래 기다렸습니다ㅠ 시나리오는 "타유타마", "다이어믹데이즈", "헬로우 굿바이"에 참여했던 "てつじん(철인)"씨 그리고 윈드밀사의 해피니스와 전작 PrismRhythm, 다이어믹데이즈에 참여했던 "セロリ"씨 두분입니다. 모에키바라님 원화이니 이번작은 귀와 꼬리는 필수ㅋ 내용이 온천의 힘으로 마을에 발생하는 이상 현상을 해결한다 인데, 전작 타유타마 같은 느낌의 이야기일 것 같네요.
LoS社의 신작, '세계와 세계의 한가운데서(世界と世界の真ん中で)' 체험판 감상
By 구름과 노을의 안식처 | 2013년 11월 11일 |
![LoS社의 신작, '세계와 세계의 한가운데서(世界と世界の真ん中で)' 체험판 감상](https://img.zoomtrend.com/2013/11/11/f0156967_527f0ae9c8bee.jpg)
[모에키바라 후미타케의 진보된 원화를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는 이번 신작!] 올해의 12월 20일에 발매 예정인 Lump of Sugar 社의 최신작, '세계와 세계의 한가운데서(世界と世界の真ん中で)' 체험판이 지난 8일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신작은 LoS社를 든든하게 먹여 살리고 계신 인기 원화가, '모에키바라 후미타케(萌木原ふみたけ)'氏가 지난 작품인 '꽃색 햅타그램' 이후로 내놓는 1년 여만의 신작인 탓에 저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무척 됩니다. [코코로, 에르데슈에 온 것을 진심으로 환영해!] 시나리오 담당은 기존의 두 분 외에도 'UNiSONSHIFT'社의 전속 시나리오 라이터이자 수작으로 꼽히는 '나나츠이로 드롭스', '그대의 흔적은 잔잔하게 흔들리고' 등의 작품을 쓰신 '이
세계와 세계의 한가운데서(世界と世界の真ん中で) 총평 및 작품 해설
By 구름과 노을의 안식처 | 2014년 2월 5일 |
![세계와 세계의 한가운데서(世界と世界の真ん中で) 총평 및 작품 해설](https://img.zoomtrend.com/2014/02/05/f0156967_52f1de996ddfe.jpg)
** 에로게 평가란에서 사용되는 평가 범주 (2차) - 이야기(35%) : 작품에서 보여주는 시나리오의 전반적인 완결성과 작품성 그리고 실제 플레이 시의 재미 및 감동을 종합하여 평가합니다. - 캐릭터(30%) : 시나리오 내에서 캐릭터를 얼만큼 활용하고 이끌어내고 있는지의 완성도와 작화의 수준을 평가하여 캐릭터의 전반적인 매력을 작품에서 얼마만큼 이끌어내고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 게임성(20%) : 작품에서 사용되는 음악적 요소, 시스템 및 인터페이스의 디자인 그리고 그래픽 수준 등의 게임성을 지닌 요소 전반을 평가합니다. - 에로(15%) : 작품을 통한 '에로' 측면에서의 필자의 '추천도'입니다. - 점수 척도 : 0~60 = 하, 61~79 = 중, 80~89 = 상, 90 이상 = 최상 [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