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회복&보조형 식신 분석
By 불꽃영혼의 취미 이야기 | 2017년 10월 28일 |
앞서 적었던 광역공격&단일공격 식신에 들어가지 않는 식신들을 분석(이라기 보다는 걍 정리)해봤다!! ※회복형 * 화조풍월 (박리나/하야미 사오리)공격C(2305) 체S(14127) 방B(397) 속S(112) 치B(5%) 1. 귀조 : 1명의 대상에게 공격력 80% 피해. 50% 확률로 가장 HP 비율이 낮은 아군을 화조풍월의 HP의 10%만큼 치유 (+5%/+5%/+5%/+5%)2. (패시브) 화경 : 행동종료시 20% 확률로 행동게이지 20% 증가 (확률25%/행동게이지25%/확률30%/행동게이지30%)3. 화조상문 : 모든 아군을 화조풍월 HP의 8%만큼 치유, 다음 2턴간 행동전에 화조풍월 HP의 7%,6%만큼 치유하는 효과 부여 (직접10%/추가9%,8%/직접12%/추가11%,1
모바일 게임 순위 및 추천 23년 12월 1주차
By 최선웅의 게임 이야기 | 2023년 12월 2일 |
게임을 즐기는 문화가 달라지고 있는 건가!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6년 7월 1일 |
크고 아름다운 입간판입니다! 이번에 테일즈샵에서 나온 최신작, 미래여친의 입간판을 가게에 세워봤습니다. 확실히 지나가는 사람들이 한 번씩 발을 멈추고 보게 되는 효과가 있네요. 몇 년 지난 얘기를 하자면 어드벤처나 비주얼노벨이 큰 데서 잘 안 나오던 이유는 팔릴 걸 보장할 수 없다는 거였죠. 전통(...)의 불법복제 문화가 영향을 주고 있었고 APK 파일 같은 거야 구하기 아주 쉬우니까... 그리고 아무래도 부분유료를 통한 과금으로 기울어진 소비행태에서 어떤 식으로 과금을 해야하는지 애매한 이런 류 게임들은 입지가 좁았어요. 회색도시 같은 경우에는 상당히 좋은 작품이었지만, 이런 애매한 시대에 치인 비운의 게임이었고. 그랬던 것이... 프로모션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도 사람들이 접
[슈로대DD] 제압전 에리어1 S랭크 올클리어!!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9년 8월 30일 |
드디어...제압전 에리어 1지역을 클리어했습니다! WRYYYYYYYYYY~!! 유니콘 혼자 출격시켜서 맵돌파하고 있었는데, 기어코 막보까지 가더군요. 그리하여 마지막 일격! 유니콘 올킬 성공!! 클리어랭크는 S랭! 오우...큐브 360개!! 첫 클리어 보상으로 조각도 100개 주고요! SSR 리볼빙스테이크에 250개 필요하니 앞으로 150개 남았다! 이제 에리어2 에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쭉쭉 가봤습니다. 2-4에서 주력 4기가 다 전멸. D랭크에 큐브 20개네요. 그냥 에리어1 지역 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