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제로 18화 방영 이후 일본 반응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2년 5월 6일 |
어린이날 특집 회 873 名前:LIVEの名無しさん[sage] 投稿日:2012/05/06(日) 00:24:19.04 ID:zZfxCVi 신작 애니인가? 해서 보고나니 FATE였습니다. 509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5/06(日) 00:26:27.41 ID:8QxUnFzZO 샤레이가 귀여웠다 (초등학생 수준 감상문) 9 名前:tvk[] 投稿日:2012/05/06(日) 00:25:11.64 ID:tut93RRm 샤레이 가슴 커서 좋았는데 우엥(´・ω・`) 117 名前:百万石饅頭 ◆tvkMXjt2iw [sage] 投稿日:2012/05/06(日) 00:25:55.60 ID:P/T3fyq4 >>9 우로부치 작품은 가슴이 크면 클수록 사망율이 높
요술공주의 슈로대 참전 기념으로……
By 암흑요정의 숲 2번지 | 2020년 10월 10일 |
요술공주 밍키의 슈퍼로봇대전 참전 기념으로 완전변형 밍키나사가 나왔으면 좋겠지만…… 변형 합체 구조가 겟타 다음으로 난해합니다. 가장 현실성이 있는 기획으로는 환상의 단편 밍키모모 대 고쇼군 스토리를 이벤트로 재현.
세이버는 이렇게 하면 안됩니다.
By 아부 사이프의 전투의 예술(Kunst des Fechten) | 2016년 10월 7일 |
리차드 마스던 저친구는 17세기 폴란드 세이버를 표방하면서 두삭=터스크=세이버라는 동유럽 애들 논리를 이용해 두삭을 갖다가 넣어서 자꾸 이상한 식으로 하고 스칼라그림네 블러드&아이언 팀도 거기에 물들어서 자꾸 리차드 마스던 따라하는데 역사적인 방식에 맞냐는 관두고서라도 그냥 잘 싸워서 이기는가 하면 그런 것도 아니다. 초보자의 상징인 프라임 패리-1번컷의 패턴을 반복하는 것 부터가 문제. 세이버의 패리&리포스트는 각기 베기의 시작과 끝에 해당하다 보니 똑같이 내려치면 패리하기가 매우 쉽고 영상과 같이 다람쥐 쳇바퀴를 돌게 된다. 더군다나 가장 빨리 치면서도 강하게 치려면 저렇게밖에 할 수 없기 때문에 더 그렇다. 세이버의 비전은 상대의 리듬을 끊어버리는 데 있다. 그리고 가장 간단하게 이뤄질
Garage Bad Trip - 탑뷰형 좀비슈팅게임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8년 7월 15일 |
아침부터 붙잡고 하고 있는 콘솔게임인데, 기대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있네요! 좀비슈터나 에일리언슈터 같은 게임방식입니다.WSAD로 움직이고 마우스왼쪽으로 공격/오른쪽으로 발차기. 지하주차장에서 사고로 기억을 상실한 채로 깨어난 주인공이 상부 쇼핑몰인 개러지로 올라가는 스토리.좀비 아포칼립스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재밌게 할 수 있겠습니다. 플레이타임도 그리 길어보이지 않고.현재 에피5 진행중인데, 두번째로 나온 보스 - 지네인간에게 자꾸 죽어서 기분전환도 할 겸 포스팅. 다시 잡으러 갑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