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제작 커스터마이즈 게임 "진공관 돌즈" (真空管ドールズ)
By 좌측통행Disorder | 2016년 4월 7일 |
![돌 제작 커스터마이즈 게임 "진공관 돌즈" (真空管ドールズ)](https://img.zoomtrend.com/2016/04/07/a0372990_5706290e85311.jpg)
일본 위키를 돌다가 찾은 진공관 돌즈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중이라는 것 같고 모바일 게임입니다. 반중력과학의 도시 마법정을 무대로 인간과 공존하는 진공관 돌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현재 그다지 알려진 정보가 없는 것 같은데 공개된 스크린샷을 보면 외형 커스터마이징과 능력치를 담당하는 내부 커스터마이징이 따로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록맨 에그제 시리즈 커스터마이징 처럼 한정된 공간 안에서 특정 능력치를 지닌 칩을 분할하려 조립하는 식인 것 같네요. 일단 일러스트는 다들 한 번 쯤은 보셨을 John Hathway 맡았습니다. 평소 과학과 마법이 합쳐진 것 같은 느낌의 그림을 자주 그리던데 딱 맞는 것 같네요. 일러스트도 수준급이지만 3D 모델링도 오타쿠 미소가 절로 지어질 만큼 훌륭한 수준이라
[3DS] 페르소나 Q, 1주차 클리어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4년 6월 22일 |
본격적으로 굴리기 시작한 건 이달 6일 정도부터고, 어제 클리어했으니 약 보름 정도 걸린 샘. 게임 자체는 이전에도 언급했다시피 '페르소나의 미궁', 또는 '세계수의 미궁 페르소나 MOD'. 나는 외도 페르소나의 미궁... 잘 부탁한다 세계수의 미궁과 페르소나 시리즈라는, 본인이 좋아해 마지 않는 게임 두 개가 악마합체로 나온 물건이니 어지간해서는 만족했겠지만, 그런 콩깍지(?)를 감안하고 봐도 꽤 잘 만든 게임이다.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가 가진 짜임새와 구성에 페르소나 3&4가 가진 캐릭터성을 잘 조화해서 버무린 느낌. - 최종보스를 쓰러트린 시점에서 총 플레이 시간은 71시간 정도. 난이도는 처음부터 끝까지 하드. 맵 달성도는 마지막 미궁의 9층만 제외하면 모두 100%, 의뢰는
언리쉬드. 흔한_모바일게임의_공지사항.jpg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5년 10월 1일 |
![언리쉬드. 흔한_모바일게임의_공지사항.jpg](https://img.zoomtrend.com/2015/10/01/c0047789_560cd4648a789.jpg)
1. 오늘 새벽 2시쯤 서버가 맛이가서 접속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 2. 늘 있던일이라(...) 오전에 공지가 뜸 3. 서버가 아직도 약먹어야한다고 읍소함(...) 4. 특정 데이터가 아직 복구가 안되어서 점검ing 2주년 이벤트 잘 끝내놓고 이게 뭔짓이요! 긱스 양반!!! 서버가 죽은지 12시간은 넘었잖소!! ㅂㄷㅂㄷ 이래가지고 DMM 진출할수나 있으려나(...)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마녀와 백기병2」발매 정보
By moastone.net | 2016년 12월 2일 |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마녀와 백기병2」발매 정보](https://img.zoomtrend.com/2016/12/02/b0304831_5841a8803eec1.jpg)
■ 게임 정보 타이틀: 마녀와 백기병2(魔女と百騎兵2) 브랜드: 니폰이치 소프트웨어(日本一ソフトウェア) 발매일: 2017/02/23 기종: PlayStation®4 장르: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디렉터: 아사노 켄타(浅野健太) 캐릭터 디자인: 하나시로 마도카(花城まどか) 음악: 사토우 텐페이(佐藤天平) 공식 사이트: 영상: ■ 소개 2013년에 PS3로 발매된 액션 RPG 마녀와 백기병(魔女と百騎兵) 속편입니다. 전작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무색하게 만드는 참혹한 스토리텔링으로 다크 판타지임을 확실하게 각인시켜 주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제작사측에 따르면 스토리와 게임 분위기는 전작과 비슷하지만 그래픽과 액션 요소를 크게 파워업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