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2] 1주차 클리어 극주간 소감
By Deep Dark Fantasia | 2015년 10월 28일 |
1. 전작은 미라편만 플레이해서 솔까 시나리오 라인 제대로 정리가 되지않은채로 플레이했지만 기본 스토리 라인부터 문제가 많아서 그냥 플레이한 그 15주년작의 속편. ........이럴거면 15주년 같은 소리 왜 한걸까.(20주년은 개망했지만) 2. 투 시스템이 전작인 1보다 많이 쾌적해져서 훨씬 시원히게 플레이했음. 링크 아츠가 1편에서 쓸수 있는 공명기가 제한되있고 링크한 캐릭터의 움직임이 답답해지는 감이 있어서 참 거시기한 시스템이었는데 2에 와서 링크했을시 캐릭터의 행동을 변경할 수 있게 만들어놔서 많이 나아짐. 쓸 수 있는 공명기도 늘어나고 굳이 특정 공명기가 없어도 별도로 통상 공명기가 나갈 수 있게 만들어서 링크 아츠의 메리트 생겼다는면에서 많이 개선했다고 해야할까. 해각
고스트 리콘 퓨처솔져 콘솔판..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5월 31일 |
베타때랑 많이 다르네요 --;; 엑박판 기준 해상도도 720p인것 같고.. 프레임 유지율도 30 고정이더군요.. 테어링은 0% 물론 다른 영상도 보고 다른 사람들에게 들어보면 프레임이 이해할수 없는 구간에 떨어지긴 한다던데..흠 엄청 잘 뽑아줬군요[.. 스셀 컨빅션 이후에 많이 때려고친듯.. 참고로 플삼판의 경우 엑박판보다 그림자가 안좋고, 색감이 별로이건지 해상도가 낮은건지 조금 뿌옇더군요. 그래도 프레임 유지율은 거의 30고정수준..테어링은 5%수준.. 잘 뽑아나왔습니다. 스셀 컨빅션때는 플삼판으론 도저히 못뽑을 정도였을텐지라..안냈는것 같은데.. 여튼 고리를 보아하니 이번 스셀:블랙리스트가 더 기대되네요. 아 물론 고리 패스한건 신의 한수라 생각합니다[..
강제로 느껴본 켠왕의 감동. The Last of us.
By Lazy Blog. | 2013년 6월 16일 |
The Last of us. 더 라스트 오브 어스. 6월 14일 19시 시작 ~ 6월 15일 2시 엔딩.초기 1.01 패치의 세이버 버그 문제로 저장이 불가능해졌던 일이 있었습니다. 물론 해결은 금방 된듯하지만,... 제가 플레이 할때는 이미 3시간을 날렸는데 고쳐지질않자 1.01 패치가 문제인지도 모르고 그냥 플레이... 덕분에 느껴본 황혼에서 새벽까지 켠짐에 왕까지의 감동. 빠른 시간에 작품의 스토리를 봐야했기에 왠지 더 이해가 안되던 이번 작품의 엔딩. 집에 가고싶은 아저씨와 가기 싫었던 소녀의 고군분투기. 조엘은 20년을 동충하초들과 동거동락 했다고는 하지만, 방해가 될만한 인물에 대한 살인은 가차없는 모습이 인상적. 조엘이 우릴 전부 죽일거야. 삶은 인내라고 하더라. http://www.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새해선물 언박싱
By 오오카미의 문화생활 | 2022년 2월 13일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받은 새해선물 언박싱. 메이드 인 재팬에 감동. 반다이남코 특제 2022 오리지널 미니 타올 손수건 2장. 팩맨(パックマン) 미니타올. 팩맨은 남코(현재의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에서 1980년 5월 22일에 발매한 아케이드(오락실용) 게임이다. 이듬해 토미(현재의 타카라 토미)에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로 발매했고 한국의 영실업에서 같은 디자인의 게임기를 <패크맨>이라는 이름으로 발매하여 당시 한국에서도 선풍적 인기를 누렸었다. 패크맨의 당시 가격이 35000원 정도였다. 40년 전 가격이니 오늘날 시세로 하면 PS5 가격을 상회하려나. 당시 패크맨을 두 대 가지고 있었는데 여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