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DD 1주년 정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0년 8월 21일 |
항마력 매우 필요 유튜브 코멘트 봉인 상태 니코니코는 코멘트가 살아 있지만 레드P는 못본다고 함 현재 진행 중인 1주년 이벤트 소개 어빌리티칩 소개인데 대충 대충 넘기는 상투적인 소개 1. DD 오리지널 멤버 육성 이벤트를 예고했습니다. 문제는 이 특수스킬육성 이벤트가 코기의 를르슈부터 서바인의 시온에 이르기까지 컴플리트 가챠를 연상하는 식으로 운영되어 왔기 때문에 기대하는 목소리보다 비아냥이나 우려하는 목소리가 더 컸습니다. 2. 2군을 넘어 3군급 상황으로 몰렸던 가오가이거에게 해머 헬 앤드 헤븐, 서비스 시작하고 1년만에 비로써 신SSR을 받는 제가페인은 홀로볼트 프레셔 3. 크로싱파일럿 3탄은 마사키가 타는 빌바인 를르슈(제로)처럼 크로싱파일럿 오브를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
[FGO] 시산혈해무대 시모사노쿠니, 클리어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7년 10월 17일 |
![[FGO] 시산혈해무대 시모사노쿠니, 클리어](https://img.zoomtrend.com/2017/10/17/b0030353_59e5fe9dec8dd.jpg)
지난 네로제와 할로윈 복각 이벤트에서 사과를 꽤 많이 비축해 둬서, 그걸 먹어가면서 비교적 단시간에 클리어했다(아가르타 때는 이게 안되서 엄청나게 시간이...). 픽업 보고 돌린 20연 가차는 역대급으로 망했지만, 그래도 시나리오 자체가 재미있었기 때문에 손해 본 느낌은 안 드는 것 같고. 스토리는 요약하면 마계전생 + 사무라이 스피리츠. 개인적으로는 1.5장의 시나리오 세 개 중 가장 완성도가 높은 느낌을 받았을 정도로 괜찮게 잘 뽑혔다. 에스칼레이터 씩으로 죽죽, 어차피 컨텐츠라고는 결국 반복되는 전투랑 텍스트밖에 없는(...), 이 게임의 현실과 본분을 망각하지 않고 힘을 줘야 할 부분에만 집중해 올라간게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 이 게임이 야겜이 아니라는 걸 망각하고 90
한그오> 달 경단 이벤트 복각 - 이벤트는 쉬운데....
By 《컨텐츠 가이드》를 꿈꾸는 격화의 리뷰 노트 | 2019년 1월 18일 |
파밍 난이도가 만만치않네요.이벤트 드랍 추가용 예장을 교환하려는데 천 단위 드랍템을 요구하면 어쩔... 일반 경단 많이 주는 여신급 돌다가, 답이 없는것 같아서 레어경단도 나오는 초월급 돌고 있습니다.일단 레어경단 교환템이라도 확보하자는 전략. 그런데 공지보니 메인 시나리오 Ap 절반 캠페인을 21일부터 2월 8일까지 한다네요.아직 6장 진행중이라 혹하는데 감옥탑 복각 이벤트도 겹칠 것 같고.... 복귀 유저를 우왕좌왕 하게 만드네요. ㅠㅠ)
공통 모션이 많았던 초기에서 개별 모션이 만들어지기 시작하고 엄청나게 좋아졌다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9년 11월 6일 |
354 지금 와선 타마모캣은 재림마다 모션도 바뀌니까 358 >>354 그 탓에 언제까지고 여유를 못만듬 360 >>354 왜 가시밭길을 걷는거야… 364 >>354 힘들지만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해 외모로 고를 수 있는 호화로움은 역시 소유하는 가치 오르고 매상에도 직결된다 355 왠지 짐이랑 라이네스의 모션을 위해서 수은의 동작 자료를 가져와서 팀 내에서 연구했다는 일화 안죠 씨의 보구로 승화됐을듯 367 >>355 짐의 모션 진짜로 굉장하지. 잘 보면 322 보스 캐릭은 카마나 키아라처럼 가챠로 실장되지 않으면 노력 낭비고 대형 보스는 어렵겠지만 인간형 각 장 보스 이벤트 보스는 가챠로 팔지 않으면 안죠 씨도 기뻐할 수 없다 333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