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망겜 뺑뺑이 완화됐다는 소리는 대체 누가 한겁니까?
By Indigo Blue | 2015년 8월 31일 |
![클망겜 뺑뺑이 완화됐다는 소리는 대체 누가 한겁니까?](https://img.zoomtrend.com/2015/08/31/f0035815_55e46fb99b229.png)
아 뭐 큐브 40바퀴 안돌리는것만 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하나? 아무튼 예전의 미친 뺑뺑이 게임 시절에 비하면 완화된게 맞긴 맞는데 여전히 구로 중반쯤부터 뺑뺑이 돌리기 시작하더니 신강고 가면 또 똑같은던전 시간끌기니 뭐니 이유붙여가면서 뺑뺑이 돌리는건 여전하던데 말이죠.레비아 플레이 자체는 재밌긴 한듯. 특히 전형적인 마나조루 유리에 비하면 마나가 매우 넘쳐나는 캐릭터라 쿨계산 잘못한 경우가 아니면 스킬 연계가 거의 안 끊깁니다. 근데 클망겜 예전에도 그랬지만 스킬 쿨 솔직히 길어요. 결전기 쿨이 긴건 이해하겠는데 (사실 이것도 초창기에 결전기 빼면 슈아 크래시 자체가 불가능하던 시절엔 솔직히 개같은 점이었지만) 기본기 쿨도 길어서 쿨계산 삐끗해서 콤보 끊기는 경우가 꽤 있단말이죠. 이거 액션게임이잖아.어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 - 2. 바그람 급습
By 취향존중 | 2016년 10월 20일 |
메달 오브 아너™ (Medal of Honor™) 2. 바그람 급습 캐릭터: 래빗플레이영상
모바일게임 "혈투"가 아무리봐도 오보로 무라마사를 파쿠리
By Indigo Blue | 2014년 11월 6일 |
![모바일게임 "혈투"가 아무리봐도 오보로 무라마사를 파쿠리](https://img.zoomtrend.com/2014/11/06/f0035815_545a71596ba29.jpg)
루리웹 : ‘혈투’가 ‘오보로 무라마사’를 표절, 소울 하츠 사건 재림 헝그리앱 : (9월) [취재] 한국 정통 스타일리시 무협액션RPG 무림혈투, 모바일 신작 눈에 띄네! TIG : (11월) [스마트탐방] 6대6의 실시간 전투! 스타일리시 무협게임 ‘혈투’ 일단 루리웹 글에서 문제삼고있는 아이콘 소스 파쿠리된 스크린샷은 9월 취재기사에만 있는거 보면 최종버전엔 없는 모양입니다. 그보다는 그렇게 믿고싶습니다만… 아이콘 말고도 그냥 배경에 깔린 낙엽이나 대나무 스프라이트만 봐도 오보로 무라마사 리소스 가져다가 리터칭만 해서 쓴 것 같거든요. 검증이 불가능한 수준이긴 합니다만. 뭐 애초에 파쿠리로 시작해서 파쿠리로 발전한 업계긴 하죠 대한민국 게임시장이라는게. 당당들 해서 좋으시겠습니다.
[W.o.T] 멀미 유발 플레이어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4년 10월 24일 |
![[W.o.T] 멀미 유발 플레이어](https://img.zoomtrend.com/2014/10/24/a0056931_5449e81bbc0ec.jpg)
어제 올린 LTTB 동영상이 멀미가 날 정도로 어지럽다는 평가가 줄을 잇고 있어서 처음에는 유튜브의 손떨림 보정을 잘못 건드린게 원인인가 싶었는데 ...좀 정신없이 화면을 돌리는 버릇(?)이 있더군요 저는 무의식 중에 하는 거라 그렇게 어지럽거나 하지 않았는데 제3자가 보기엔 이해하기 힘든 부분일거 같던(...) 왜 그렇게 화면을 바쁘게 돌리느냐? 라는 질문에 대답을 하기 위해 어제 밤부터 나름 연구를 했습니다 -ㅁ-;; 그래서 내린 결론이 무엇이냐면- 월탱에는 시야가 크게 세 가지 존재합니다 1. 전차장 시야 실제 차량의 전차장이 하는 역할 그대로 본인과 아군과 적군의 위치를 특정하고 위협의 방향을 확인하고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