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스웨어] 6강 - 게임 레벨 구축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7년 11월 12일 |
6강에서는 빈 게임 오브젝트에 차일드하여 이용하는 방법과, 각 오브젝트들을 씬에 배치하고 물리효과 - 피직스>콜라이더 - 를 적용하는 방법, 화면에서 캐릭터가 벗어나지 않도록 보이지 않는 경계(박스 콜라이더 활용)을 적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자세한 스샷은 아래에.
게임업계의 나쁜 면접 사례들
By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 2019년 11월 30일 |
취업 사이트를 보면 면접관 입장에서 나쁜 면접자들을 열거하며 이렇게 하지 말라는 류의 글은 널렸지만 면접자 입장에서 나쁜 면접을 겪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관한 이야기는 아마 없을 것이라 본다. "시간 약속을 잘 지켜라.""허둥대지 말고 침착히 예의 바르게 대답하라."이런 기본적인 자세는 누구나 알고 있고 이러한 자세를 지키지 못하는 구직자는 구직자의 기본이 안된 사람으로 취급하여 불합격을 시켜야 한다고 누구나 쉽게 말할 수 있지만 구직자에게 요구하는 만큼 회사가 구인의 기본을 지키고 있느냐 묻는다면 떳떳하지 못할 회사가 게임업계에는 적지가 않다. 이번 이야기는 게임업계에서 내가 직접 겪어본 '나쁜 면접 사례'에 관한 거다. 1. 시간 약속은 어겨도 된다? 누구나 가장 기본으로 꼽는
로서 로써 구분법 해외에 살다보면 한국말 까먹음
By Der Sinn des Lebens | 2018년 9월 12일 |
서울 영어마을 “관악캠프”
By 소인배(小人輩).com | 2022년 1월 16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