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버스가 정발이 되었네요?
By 떡은 떡집에 | 2017년 2월 8일 |
일본 론칭될때부터 꾸준히 하고 있던 게임인데 한글화는 절대 안될거라는 선입견에 관심도 없다가뜬금없이 한글화 버전이 나온걸보고 충격에 빠졌습니다. 기본은 하스스톤에 유희왕을 붙여놓은 게임이라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하스스톤을 많이 해보신 분이라면 적응도 금방될 겁니다. 그리고 일러스트가 어디서 많이 봤다(?) 싶으신분들은 이 게임의 일러가 신격의 바하무트와 그랑블루 판타지랑 관계있다는 사실을 아실겁니다. 저도 그래서 시작한 게임이니까요... 일단 마스터 등급은 달아두었습니다. 아무래도 꾸준히 해온 게임이기에 편하게 예능덱을 즐기려면 마스터 등급이정말 편한거 같아요. 마스터 등급은 달마다 점수가 리셋되는데 순위에 따라 전설카드나 골드등의 보상을 줍니다. 왠만한 카드는 이미 충분하기에 이번달은
쉐도우버스 초반 감상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6년 6월 18일 |
공략 위키나 기본카드 구성을 보면 저랭킹 구간은 비트덱이 유리한걸로 보입니다. 일단 쉐도우버스가 하스스톤하고 다른 점이 매더개의 아티팩트 역활을 하는 아뮬렛이 있다는 점인데 이게 초반 메타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 모양이더라구요. 그런고로 시작하자마자 눈에 띄는건 기본으로 3장을 주는 운명의 샘(Well of Destiny), 하스스톤 흑마 피의임프보다 더 안정적으로 펌핑해주기 때문에 덱 구성이 어정쩡한 구간에선 거의 1순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현시점에서 아뮬렛 견제를 위한 카드들이 일부 직업군은 3코, 공통은 5코짜리라 초반 견제가 힘들고 공격계 생물과 수호계(도발) 생물간의 공,체 밸런스가 제로섬에 가까운 형태로 되어 있어서 최선의 드로우를 서로 했다고 가정했을시 +1/+1의 이득이 생존으로
섀도우버스 WLD 1차 패치 내용
By 오빠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2017년 7월 31일 |
[토브] 1. 공격 불가 삭제 2. 스탯이 3/3(5/5) -> 2/2(4/4)로 변경됨 [바포메트] 1. 인핸스 삭제 2. 내 덱에서 공격력 5 이상의 뱀파이어 클래스를 1장 가져온다 -> "내 덱에서 뱀파이어 클래스 추종자 카드 1장을 무작위로 선택해 내 손에 가져온다"로 변경 [깊은 나락의 괴수] 1. 잠복 상태에서 공격 시 리더에 5(5) 데미지, 잠복 상태에서 파괴 시 리더에 5(5) 데미지로 변경 [고블린 우두머리] 1. 코스트 3->4 2. 공체 1/2(3/4) -> 2/3(4/5) 로 변경 [바람의 군신 그림니르] 1. 인핸스효과에서 리더 데미지가 삭제됨 [우로보로스] 1. 유언 : 체력 3 회복 효과를 삭제 [백설공주] 1. 공체
[소울워커] 알터 오브 보이드 하드 소감
By Paradise City | 2018년 4월 27일 |
엊그제부로 열린 던전이긴 한데.... 점검덕분에 당일에는 한판도 못하고 어제 처음 돌았죠 하지만 어제는 적중도 문제때문에 한번도 클리어를 못했고,적중도가 패치된 오늘에서야 드디어 클리어가 되었네요 패치 되었다고 해도 미스가 안뜨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할만해 졌습니다. 황요처럼 더럽지가 않아요 어째 요르하카보다 잡몹이 더 어려운거 같습니다... 잡몹 공격력이 꽤 세서 의문사가 나오거든요(...............) 정작 요르하카는 하드난이도에선 의문사 할일도 별로 없고.... 회피 빼고는 괜찮은 보스 같습니다. 회피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