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불가
Related Posts
3 posts소나가 나락 승률 5위권 벗어난건 처음보네
주는뎀 -5퍼 더주는거 보고 이건에반데 싶었다 역시 출시이후 기본이 쓰리탑이고 아무리 적어도 5위 벗어난 적이 없는데 근데 이것도 받는데미지 15퍼 주는데미지 -20퍼 힐보호막 -20퍼 되고서야 이렇다는게 유머네 하긴 칼바람 밸런스 안잡을땐 진짜 끔찍했지 승률 기본이 70퍼 전후고 루덴 리치베인만 가면 큐평에 반피날라가고 개딸피 만들었는데 1분 안보이니까 풀피로 나타나던 유사가렌이던 그때 ㅋㅋㅋ
야 롤이 가진 제일 큰 장점이 뭔지 아냐?
내가 못해도 남탓을 할 수 있다는 점 참고로 난 아니라고 생각하는 새끼들이 제일 그짓거리 많이함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