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롤이 가진 제일 큰 장점이 뭔지 아냐?
Post
원문 보기 →야 롤이 가진 제일 큰 장점이 뭔지 아냐?
내가 못해도 남탓을 할 수 있다는 점 참고로 난 아니라고 생각하는 새끼들이 제일 그짓거리 많이함
Related Posts
3 posts쿠니미츠 해봤다
흠 굳이 평하면 카즈미+요시 느낌? 퇴쇄 악마발 오리발같이 카즈미마냥 기본기 좀 있으면서 특수자세가 많아서 패턴플레이 좀 필요하고 근데 하단이 카즈미 이상으로 부실해보이긴 한다 나락같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하단이......기억은 안나 아무튼 어쨌든 이쁘긴 이뻐서 쓰긴 하겠지만 성능은 그저그런 걸로 뭐 한때 럭키가 주캐였던 나로서는 뭔캐든 다 할만한게 사실이라 콤보는 졸빡세네 시발 그냥 바운드 가지 왜 스크류로 바꿔가지고 말야 대시 좆같네 레알로
소나가 나락 승률 5위권 벗어난건 처음보네
주는뎀 -5퍼 더주는거 보고 이건에반데 싶었다 역시 출시이후 기본이 쓰리탑이고 아무리 적어도 5위 벗어난 적이 없는데 근데 이것도 받는데미지 15퍼 주는데미지 -20퍼 힐보호막 -20퍼 되고서야 이렇다는게 유머네 하긴 칼바람 밸런스 안잡을땐 진짜 끔찍했지 승률 기본이 70퍼 전후고 루덴 리치베인만 가면 큐평에 반피날라가고 개딸피 만들었는데 1분 안보이니까 풀피로 나타나던 유사가렌이던 그때 ㅋㅋㅋ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