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코어포앤서 - 한번쯤 짚고 넘어가야할 제네레이터 해설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2년 10월 19일 |
※이 글은 레귤레이션 1.40을 기준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제네레이터란제네레이터는 요컨데 자동차로 따지면 엔진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만, 그 중요성에 비해서 할당된 패러미터가 적은 편(EN출력, EN용량, KP출력, 중량 단 4개)이며, 그 때문인지 파츠 간의 차이가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은 파츠가 존재 -> 상위호환파츠가 존재합니다.그래서 실용적인 파츠는 정해져 있기 때문에 어셈할 때에 제네레이터를 고민할 일은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EN출력기체가 사용하는 모든 EN의 출력 수준, 즉 EN게이지의 회복속도를 의미하며 대기전력이 많으면(프레임파츠가 높은 EN을 먹는 파츠이거나 무기 파츠를 많이 실거나 하면) 그만큼 EN회복 속도가 느려지고 대기전력이 적으면 그만큼 EN회복 속도도 빨라진다.그리
스펙옵스: 더 라인 데모 곧 공개예정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5월 7일 |
공식적으로 발표한게 아니라..PSN 다음 업데이트 항목에 있다는군요.. 다음 PSN 업데이트와 함께 올라올듯 하다고 합니다..(전 엑박밖에 없어서 자세히는 잘 몰겠근염..) 이거 2010년에 공개했었는데..그때 트레일러가 말도 안되는지라[...잠깐만 놀라웠다가 아니다 싶어서 관심 끊었는데.. 알고보니 다음달에 발매 예정작이군요 --;;(6월 26일) 두바이에서 일어나는 모래포풍 TPS로 아는데.. 모래포풍을 현세대기에서 제대로 보여줄지 심히 걱정이 되는군요.. 트레일러는 참 간지..났었는데.. 만드는곳은 Yager Development라고..아주 예전에 낸게임이 2개밖에 없군요....B급인듯 하고 인기도 얼마 없었는듯 합니다만[..(리뷰점수가 그닥이군요) 흠흠..어떻게 되려나..데모
아쿠아팟자,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F 정발확정
By 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 2012년 7월 20일 |
오오 정발 확정이다!! 아쿠아팟자도 동시에 심의통과 되었네요. 야 풍악을 울려라!!
10/05 아머드코어 일기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3년 10월 6일 |
* 애용하던 오덴발트 다리 사용한 중역각기체는 이번 작에서도 실전에서 활용하기엔 이도 저도 아닌 성능이라, 비쥬얼파츠를 모아서 아예 스토리 모드 전용 취미기체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이걸로 대인전에서도 활약하고 싶었습니다ㅜㅜ 덧없는 꿈이었는 듯. *그래서 만들게 된 두 번째 기체가 이것.이것도 V에서 사용하던 기체에서 컨셉을 가져온 기체로 ( http://www.nicovideo.jp/watch/sm17288654?group_id=31215237 이 동영상에서 사용한 기체가 베이스 ) VD에서 폭사한 오버드웨폰을 대신할 것으로 뭘 사용할지 고민하다가 쉴드를 사용.방송에서 봤을 때만해도 DPS 절반으로 떨어지는 쉴드가 과연 도움이 될까 싶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매우 실용적. 전작에서는 이 기체 또한 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