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2020 에밀리아로마냐 그랑프리
By eggry.lab | 2020년 11월 1일 |
포르투갈 그랑프리는 여행 관계로 생략했습니다. 시간도 꽤 지나서 다시 흝어볼 가치도 해밀턴의 신기록 외엔 없는 것 같고... 이번주 경기는 이몰라에서 열렸는데, 2000년대 중반 이후로 처음이죠. 캘린더에 영구 정착할 가망은 없습니다만, 코로나19 덕분에 신기한 로케이션을 여기저기 가고 있습니다. '에밀리아로마냐'는 이몰라가 있는 주 이름입니다. 볼로냐, 모데나 등의 대도시가 있고 뭐 실질적으로 페라리의 홈입니다. 몬자, 무젤로에 이어 올해 세번째 페라리 홈경기라 할 수 있는데, 몬자는 페라리보다 오래된 트랙이지만, 무젤로는 페라리의 테스트 트랙이고(포뮬러1은 여태껏 간 적 없고 주로 모토GP만 하지만)입니다. 이몰라는 더한데, 아예 트랙 이름이 '오토드로모 인터내지오날레 엔초 에 디노
환상의 윤무 for PS4 마스터업, 6월 11일 발매예정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15년 5월 18일 |
○ 관련 : 환상의 윤무(PS4)는 선광의 윤무의 라이센스를 취득한 작품이 되었군요.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Play, Douji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나오는 작품 중 하나인 서클 CUBETYPE 의 환상의 윤무의 PS4 버전 제작이 완료된 것 같더군요. 얼마전 등급 심사에 들어갔다는 언급을 본 것 같았는데 심사도 무사 완료된 모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살펴봐 주세요. 【祝】 幻想の輪舞PS4版、マスターアップしました!6/11発売予定、DL販売3000円(税込)、CERO B、購入者特典システムテーマ付きって感じで出せる、はず!特設サイトは製作中! pic.twitter.com/MikNxXZHra— サークルCUBETYPE (@cubetype) 2015년 5월 16일"[축] 환상의
디 오더 1886-그래서 께임 만들고 싶었냐 영화 만들고 싶었냐
By Deep Dark Fantasia | 2015년 3월 4일 |
이건 영화입니다 EAGLE 내려주세YO 하도 이게 독점작이기는한데 욕을 접시쨰 드시고 계시길래 한번 속아넘어줘가는 셈치고 사와서 했습니다. 뭐 일단 격하게 소감 갑니다. 1.그래픽은 지금까지 PS4로 나온 께임들중에서 '쩐다' 라는 말이 그냥 나올 정도는 됩니다.PS4가지고 놀면서 길티기어 Xrd 그래픽이 가장 첫번쨰로 '쩐다' 라는 말이 나왔는데 이게 두번째군요.그놈의 시네마틱 그니까 영화처럼 보이는 연출한다고 일부러 분위기내기 위해서 흐린 표현까지 하는거 보면 참 작정해서 만들었나 싶긴합니다.길티기어 Xrd가 현재 카툰랜더링 쓴 게임중에서 최고봉이다 라고 친다면 이건 극사실 그래픽에서 최고봉이다 해도 무리는 아닐듯.물론 본인 기준 것도 2015년 기준으로. 2.물론 레터박스는 용서가 안됨.
[PS4] 무쌍오로치3 - 3일 해보고 느끼는 게임시스템 주저리
By ArandShil - Game, Anime, IT | 2018년 9월 30일 |
3일동안 쭉 해보니 이런 점들이 제일 눈에 띄는게.. 1. 짬뽕게임이라 시스템도 개짬뽕이다 공격방법이 굉장히 많아졌다. 역대급 막눌러서 하는 무쌍게임이 될지도 모르겠고.. 패드를 극한으로 활용하는 느낌이 들정도. 게임 내부 시스템이 방어를 제외한 모든 버튼을 강제로 쓰게 만들고 있다. 케릭의 급성장을 막기 위한 급브레이크가 너무 많은 느낌도 있고. 진지스킬/케릭스킬/케릭레벨업 등 RPG 레벨업 시스템 요소가 너무 많다. 거기에 서브조건이 케릭터를 다수 플레이하게 강요하는 것이 단점으로 박힐거 같기도 하고. 특히, 스테이지별로 지정 케릭터 팀이 있는데 이 팀으로 하면 보상이 더 높다.( 아직 그럴 여유가 없어서 걍 기본팀 밀어붙이는 중이지만 ) 2. 기존 전작의 소위 OP케들이 상당히 너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