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GA] 섀도우 파이터 (Shadow Fighter.1994)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6년 2월 13일 |
![[AMIGA] 섀도우 파이터 (Shadow Fighter.1994)](https://img.zoomtrend.com/2016/02/13/b0007603_56bf448fc1db7.jpg)
1994년에 NA.P.S Team에서 개발, Gremlin Interactive에서 AMIGA, AMIGA CD 32용으로 발매한 대전 액션 게임. 내용은 세계 각지의 파이터들이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챔피언쉽 배틀에 참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게임 모드는 챔피언쉽 파이트, 트레이닝 배틀, 싱글 배틀, VS 배틀, 옵션을 지원하는데 싱글 배틀은 그냥 1P VS CPU 배틀로 한 번 이기면 끝. VS 배틀은 1P VS 2P. 트레이닝 배틀은 연습 모드의 탈을 쓴 1P VS 더미 CPU. 챔피언쉽 파이트가 그나마 스토리 모드라고 할 수 있다. 각 캐릭터 별로 엔딩도 나오는데 난이도를 하드 모드로 해서 게임을 클리어해야 한다. 옵션에서 조정할 수 있는 건 난이도, 스턴(기절) 온
속공생도회 ~소닉 카운실~ (速攻生徒会ソニックカウンシル.1998)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2년 6월 23일 |
![속공생도회 ~소닉 카운실~ (速攻生徒会ソニックカウンシル.1998)](https://img.zoomtrend.com/2012/06/23/b0007603_4fe4646198bca.jpg)
1995년에 게임 전문지 게메스트의 만화판인 월간 코믹 게메스트에서 연재되던 오가와 마사시 원작 만화를 1998년에 반프레스토에서 세가 세턴용으로 만든 대전 액션 게임. 내용은 우주 번장으로부터 대우주황제라는 격투 페스티벌 초대장이 도착하고 우승자에게는 우주의 힘이 전수된다고 하는데, 속공 생도회 멤버들이 페스티벌이 열리기 전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참가자로 보이는 학생을 보이는 데로 습격해서 결국 속공 생도회, 풍기 위원회, 섬광 생도회 멤버 도합 9명만이 남으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기본 조작 방법은 상하좌우 이동 버튼에 약 펀치, 중 펀치, 강 펀치, 약 킥, 중 킥, 강 킥. 도발, 소닉 시프트 등 세턴 패드 8버튼을 전부 다 사용하고 있다. 플레이어 셀렉트 캐릭터는 원작 만
[PS2] 그래플러 바키 최강열전(グラップラー刃牙 バキ最強烈伝.2000)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3년 9월 5일 |
![[PS2] 그래플러 바키 최강열전(グラップラー刃牙 バキ最強烈伝.2000)](https://img.zoomtrend.com/2013/09/05/b0007603_522849934f75f.jpg)
2000년에 이타가키 케이스케 원작 만화를 길티기어, 블레이즈 블루 시리즈로 유명한 아크 시스템 웍스에서 개발, 토미에서 발매한 PS2용 3D 대전 액션 게임. 내용은 그래플러 바키 1부의 최대 토너먼트를 베이스로 해서 게임화시킨 것이다. 플레이어 셀렉트 캐릭터 중에 한마 바키, 시노기 코우쇼, 하나야마 카오루, 안토니오 이가리, 마운트 도바, 시부카와 고키, 레츠 카이오, 시노기 쿠레하, 오로치 카츠미, 오로치 돗포, 잭 한마 등이 기본 엔트리다. 여기서 숨겨진 캐릭터로 야차 원숭이 주니어와 한마 유지로가 나온다. 게임 모드는 스토리 모드, 대전 모드, 최대 토너먼트 모드, 트레이닝 모드, 한마 바키 기술 습득 모드, 한마 바키 에디트 모드, 옵션 모드가 있다. 스토리 모드
세가지 호흡법 , 호흡과 팔 컨트롤
By 유심회 무술연구회 | 2017년 4월 11일 |
![세가지 호흡법 , 호흡과 팔 컨트롤](https://img.zoomtrend.com/2017/04/11/b0113582_58ecb67cbe7f8.jpg)
우리가 태어나는 순간 어머니 자궁에서 존재 하지 않았던 2가지 힘을 마주 하게 되는데 그것은 호흡과 중력 입니다.우리가 지구에서 적응해서 살아가려고 하면 호흡과 중력을 잘 조화시켜야 합니다. 하지만 현대인들이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얕고 빠른 호흡을 하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95회 “숨, 잘 쉬어야 건강하다”서울대병원 신경정신과 신홍범 교수 우리 몸에 있어 부교감신경의 영향은 굉장히 중요하다. 교감신경이 긴장상태면 심박수가 빨라지고 정신적으로 불안해진다. 부교감신경은 이와 반대로 편안함을 유지하게 하는 신경으로 편안하고 깊은 호흡이 부교감신경 활성화에 도움을 줘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한다 호흡 훈련을 30분 한 후 심박수 실험결과, 호흡 훈련을 하지 않았을 때의 심박수와 차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