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시리즈의 UI 크레이에티브 기법
By Lazy Blog. | 2017년 11월 14일 |
결과의 아름다운에 반비례하는 노가다[CEDEC + KYUSHU 2017] 세션 (좌) 아틀라스 프로덕션 서브 매니저 & 프로듀서 & 감독 와다 카즈히사(和田和久)(우) 아틀라스 아트 감독 & 수석 디자이너 스도 마사키(須藤正喜) 독특한 UI 탄생 배경에 있었던 아틀라스의 위기감 『페르소나 5』의 UI는 플레이한 유저들은 알겠지만, 스타일리쉬하고 역동적인 유례없는 UI로 만들어졌다. 그런 UI에 대해서 설명하는 본 세션에서는 와다 씨가 먼저 보여준 것은 『페르소나5』의 PV 1탄. 1분 30초 부분에서 독특한 UI를 볼 수 있다. PV에 UI의 컷을 넣는 일은 좀처럼 없는 경우. 그만큼 UI가 이 작품의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PV를 공개했을때
쓸데없지만 알아두면 재미있는 잡상식.
By 김구농의 강철의 가마솥 | 2012년 4월 16일 |
팀버 울프(IS명 '매드캣')생산가=24,233,124 C-bills아틀라스형님 생산가=9,626,000 C-bils클랜 울프가 팀버 울프 1기 만들 가격이면 이너스피어에서는 아틀라스 2기를 만들어도 돈이 남습니다[...] 클랜의 옴니메크가 기존의 배틀메크에 비해 돈을 퍼먹는 존재라 그렇긴한데...이제 보니 우리 아틀형님은 최저임급을 받고 힘겨운 육체 노동을 뛰는 사나이...ㅠㅠ
[PQ] 페르소나Q 2회차 플레이 중입니다
By WaNie의 잡동사니 창고 | 2015년 4월 19일 |
페르소나Q 산지 꽤나 오래되었는데 이제서야 2회차 하고 있습니다. 1회차 앤딩 본게 4월 초쯤 되었으니... 아무튼 2회차 전승 안되는게 없더라구요. 덕분에 지금은 이나바 향토전 가고 있습니다. 물론 1회차땐 안샀던 DLC 페르소나인 마가츠 이자나기와 타나토스도 사서 하고 있죠. 네비 보이스로 마가렛을 사긴 했지만 그닥 맘에들진 않네요... 음... 아무튼 멤버를 보자면 이 글을 보고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 링크 사토나카 치에 - 요시츠네 S급 버프기 차지가 있지만 데스체이서 - 팔척뛰기 - 호걸의 양팔을 노리는게 딜이 더 잘나오더라구요 팔척뛰기는 진리입니다. 아이기스 - 토르 아직 제우스가 없기에 토르로 대체하였습니다. 그래도 타
페르소나4G - 추가 이벤트
By c-r-a-c-k-ER | 2012년 7월 18일 |
슈퍼 탄환논파2 리뷰 점수가 10/9/9/9네요. 이제 발매일도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하, 하야꾸! 근데 진짜 인솔 선생님 모노미는 적같은 아군일지 아군같은 적일지.....으음.....이번 모노쿠마 & 모노미는 누가 조종하는지도 궁금하고! 해보면 다 알겠지만 ㅜㅜ 달콤한 발렌타인 - 에비하라 아이 아이랑 둘이서 해변에 왔다... 바람이 차가운게 기분 좋다... 에비하라 : 추워! 암것도 없네! 사람 너무 없는거 아냐? 우리 둘 뿐이잖아. 뭐...그게 더 낫지만. 에비하라 : 근데 너 오늘 많이 받았어? - 뭘? - 우정은... - 제일 원하는건 아직 ← 에비하라 : ...말은 잘해요. 그러는게 짜증나는거 알아? 자, 이거. 아이가 건넨 초코렛은 호화스런 포장이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