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 워게이는 어뢰를 싫어하는 것이 분명하다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12월 20일 |
![[W.o.WS] 워게이는 어뢰를 싫어하는 것이 분명하다](https://img.zoomtrend.com/2016/12/20/a0056931_5858c76e8536c.jpg)
전에 미네카제가 너프당하면서 5티어 구축함의 권좌에서 내려올 것이라고 이야기한 바 있지만 어쩌다가 이런 수준까지 떨어졌는지... 이건 처참 그 자체네요 -_- 미네카제의 어뢰가 무려 10노트 넘게 느려지면서 명중률이 극도로 떨어져버렸습니다 장전이 빨라지면 뭐합니까 쏴도 맞질 않는데... 민첩한 구축함, 순양함들은 물론이요 전함들조차 완전 무방비 상태가 아니라면 손쉽게 피해버립니다 피탐지거리 한계인 6km에서 투발한 어뢰는 목표물에 도달할 때면 이미 유효 범위가 1km 뿐이라서 어뢰 방향 바깥쪽으로 피해버리면 간신히 맞아야 할 순간에 사거리에 걸리기도 일쑤구요 그렇다고 근거리에서 쏜 어뢰는 잘맞느냐면 워낙에 느리니까 어뢰 사이로 막 피해버리는 장면도 자주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히로시마 어학연수 11일차
By 과거를 기록하는 투명한 장소 | 2016년 7월 14일 |
![히로시마 어학연수 11일차](https://img.zoomtrend.com/2016/07/14/c0210891_5787ad6b2bdd6.jpg)
얼마전부터 모두의 의견을 반영해서 아침식사를 8시에 하기로 했는데.. 자꾸 7시에 일어나서 다시 자고 늦잠자게되는 패턴이.. 역시 평소에 아침식사를 안하다보니까 아직도 익숙해지지 않는 느낌 오전에는 어제 있던 히로시마 대학교 학생들과의 교류에 대한 보고. 일본대학생과 한국대학생의 공통점과 차이점 등.. 그리고 오늘은 점심식사를 대신해서 오코노미야키 만들기 체험을 합니다. 자신이 직접 만든 오코노미야키가 점심이 된다는.. 각자 핫플레이트를 하나씩. 재료는 반죽, 양배추, 콩나물, 튀김가루, 돼지고기, 달걀, 소바. 오코노미야키는 지역마다 다르다고 하네요. 오사카에서 먹었던 오코노미야키는 소바가 안들어있었네요. 먼저 선생님이 시범을 보여주십니다. 거의 반죽을 펴고 그 위에 재료를 올
[게임] 모두의 혁명 : 그래픽 제작 과정
By 우켈켈 연구소 이글루스 지부 | 2016년 5월 14일 |
![[게임] 모두의 혁명 : 그래픽 제작 과정](https://img.zoomtrend.com/2016/05/14/a0046914_57373ec48f1c9.png)
2개월간 게임 제작에 힘쓰느라 포스팅을 할 여력이 없었네요. 똥똥배님과 함께 스마트폰 게임을 준비해 왔는데요, 다음 주에 출시 됩니다. 타이틀은 모두의 혁명인데요 그동안의 그래픽 제작 과정을 올리겠습니다. <1일차> 초기 러프 입니다. 게임 뼈대를 맞추는 단계죠. 배경 그래픽이 허전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배경은 혁명본부입니다. <2일차> 위에 자원이 표시되었고 직업 팻말이 조금 수정됐습니다. 이제 인물 작업을 들어갑니다. 인물 작업을 들어갔습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해 봤는데 정신없어서 전신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3일차> 전신샷으로 수정했습니다. 직업 팻말에도 내용이 추가 됐습니다. 직업별 미니게임도 진행할 수 있게 됐습니다
게임 만들 예정인데 절대로 넣으면 안되는 요소 가르쳐줘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21년 4월 19일 |
1 부탁함 2 참고로 RPG임 4 RPG 요소 여기 있는거 다 합쳐놓으면오진 컬트겜 하나 나올 거 같은데 8한번 놓치면 두번 다시 되돌릴 수 없는 아이템9주인공의 독백10존나 짠 드롭템12무기가 파괴됨17수중 스테이지18 존나 강한 아군 캐릭22즉사 마법은 대책 만들어둬라27아이템 중량 제한29심부름 제노블레이드 하고 있는데 빡셈30강적을 만들려고 특정 수순과 장비로 밖에 쓰러트릴 수 없는 퍼즐게임화 레벨 업은 관문 통과의 마지노선이며 동시에 보증이기도 하도록 만드는게 폭 넓은 층에게 사랑받음 반대로 레벨 올리기 필수인 게임이 되어선 안됨31 손대중에 의한 설정의 모순 무의미한 간단히 클리어되면 분하지 않습니까 몹 과거 캐릭터의 개변 33명백히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