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선배 한 장 더はよ
By 덕질의 의미 | 2013년 6월 25일 |
![니코선배 한 장 더はよ](https://img.zoomtrend.com/2013/06/25/d0025291_51c824f387d88.png)
최종 스코어 32.5k 로........... 2851위입니다. 뭐 이벤트도 이걸로 세 번째고 하니.. 슬슬 요령이 생기는 것 같긴 하네요. 저~기 1000위 안짝을 노리시던 지인은 어제부터 오늘까지 쭉 달리셨지만 전 과금러도 아니고ㅜㅜ 그냥 5000위 안쪽으로 만족... 나도 니코니를 각성과 일반 두 장 다 같이 두고 싶었지만.. 마지막 갱신분 보고 시간이랑 이것저것 계산해서 마지막 1시간은 나름 여유롭게 보낸 것 같습니다. 랄까 마지막에 스톤 하나 안 썼어도 됐었는데... 같은 생각을 하다보면 근소한 차이로 순위권 밖으로 밀려나곤 하니 금물, 금물.. 그리하여 현재 상황 이벤트 덕에 랭크도 85가 되고(...) 골드는 넘쳐 흐르는데 레벨 올릴 애는 없고 해서
니코마키 - 마키가 생일선물 받는 만화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4년 4월 20일 |
![니코마키 - 마키가 생일선물 받는 만화](https://img.zoomtrend.com/2014/04/20/f0080272_535330e3beed2.png)
작가 : 冷や熱うどん 님 출처 :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42992923 스쿠페스에서 본격적으로 SID 스토리 콜라보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어떤 식으로 스토리를 피로할지 엄청 기대되는 상황인데요... 언젠가는 '마법사 시작했습니다' 로 니코 SID 스토리도 콜라보 이벤트를 할테고 그럼 그 때 어떤 스토리가 나오느냐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저 개인적으로는...모든 스토리가 다 좋긴 하지만... 역시 코코로 & 코코아 쌍둥이 자매가 나왔으면 한단 말이죠!! 실제로는 뒷모습밖에 미니 삽화로 나온 것에 지나지 않지만, 임팩트가 엄청 컸어요! 마키도 궁금해 하더라고 (...) 어쨌건, 그래서 그
[시즈] 러브라이브 13화 배경지 나머지 (하네다 제외)에 다녀왔어요~
By 여니☆ 의 다이어리~ | 2013년 4월 6일 |
![[시즈] 러브라이브 13화 배경지 나머지 (하네다 제외)에 다녀왔어요~](https://img.zoomtrend.com/2013/04/06/c0014355_515edac850c79.jpg)
월요일에 전부 가지 못했던 남은 곳들을 오늘 마저 다 다녀왔어요 ^^ 역시, 하네다 공항이야, 너무 멀어서 예외로 치고, 그 외의 지역은 전부 돌 수 있었어요 ^^ 순서대로, 신사가 가장 먼저 나오네요 ^^ 죄송할 정도로 너무 자주 간 '칸다 신사'에요 ^^;; 하지만, 방영 중에는 거의 매주 찾아오다 시피 했지만 이번 방문을 끝으로, 찾아올 일이 있을까 싶기도 해요 ㅜㅜ 마지막으로 본다 생각하며, 정이 든 계단을 한 컷 ^^ 실은, 계단 입구에서 큰길까지 거리가 꽤 있어요 ^^;; 공사중이던 그물을 제거했더라구요!!! 덕분에 마지막 방문때, 전에 제대로 찍지 못했던 샷도 완벽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 새로 찍은 샷은, 나중에 한꺼번에
러브라이브! 브랜드의 근본 교리와 선샤인이 내포할 것으로 예상되는 면면들 (2부)
By 無錢生苦 有錢生樂 | 2016년 7월 6일 |
![러브라이브! 브랜드의 근본 교리와 선샤인이 내포할 것으로 예상되는 면면들 (2부)](https://img.zoomtrend.com/2016/07/06/e0064461_577c561ba1ddc.png)
* 이 포스팅은 러브라이브! 브랜드의 근본 교리와 선샤인이 내포할 것으로 예상되는 면면들 (1부)란 제목의 포스팅과 내용적으로 완벽히 이어집니다. 따라서 이 2부를 굳이 보신다면 가급적 1부부터 먼저 보실 것을 권합니다. 5. 러브라이브! 무인의 전술 방향성 분석 러브라이브! 무인 애니메이션이 1부에서 언급한 전략적 난점으로 인해 초래된 어려운 전장을 타개하고자- 복잡한 비유말고 간단하게 말하면 설정의 위화감은 최대한 순화하고 가상 아이돌 캐릭터 팔이에 충실하여 장차 브랜드와 굿즈를 팔아 대박 날 발판이 되고자 선택한 전술은 간단히 말해 '써커스'입니다. 그 (아마도 써커스를 추구한)제작진의 사고 프로세스 면면은 다음과 같이 종합됩니다. A.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은 애초에 '말도 안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