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크] 소세크 체험기
By 나는 한다. 코딩을 | 2013년 6월 24일 |
6월 20일을 기점으로 소세크가 한글판이 나왔습니다. :D 애드훅이나 인터넷을 통한 파티 플레이도 할만하고(트로피가 있습니다... ㅜㅜ) 솔플도 역시 할만하죠. 처음 접하고 구원이냐 희생이냐 잘 키워야하는데, 구원의 경우 탱커형 희생의 경우 딜러형입니다. 두 계열의 총합은 100으로 일정 레벨 이상 올라가면 케릭터의 외형이 고정적으로 변합니다. 구원은 여케가 어울리고 희생은 남케가 어울립니다. 희생으로 여케를 키우면 할머니가 등장...합니다. 하지만 레벨은 초기화가 가능하므로, 초반에는 취향껏 닥치는데로 퀘스트를 완료하는데 집중해서 아무거나 막 키워도 상관이 없더군요. 캐릭터들이 마법사라서 근접계열로는 한계가 찾아옵니다. 저는 주로 투척계열이나 알...같은 녀석들로 공물을 준비합니다. 커다란 몬스터는
시험 끝난 기념 지름
By Paradise City | 2015년 6월 17일 |
이번 학기에는 이런저런 짜증나는 일이 많아서 학기 자체를 잡쳐버렸는데... 오늘 시험도 끝났겠다, 알바비도 받았겠다 기념으로 지름신을 모셔왔습니다그거슨 바로 비타!!! 중고가가 15라니... PSP 살때보다 더 싸네요... 그리고 영원한 팔콤 빠인 저는 섬궤2와 셀세타도 함께 질러버렸습니다. 조만간 도쿄 제나두도 나오면 바로 지를 예정...비타가 생겼으니 이제 1년을 묵힌(........) 섬의궤적을 할 수 있겠어요!!! 빨간머리를 먼저 봐야할지, 사기캐릭터 카시우스의 궤적을 먼저 봐야할지는 잠시 생각 좀 해봐야할듯....
소울 새크리파이스 체험판 3시간째
By FENRIR FAR EAST BRANCH | 2012년 12월 22일 |
1.체험판 메인 스토리는 클리어하고 아발론 하피 토벌 미션 직전까지 진행. 2. 3시간 남짓 즐긴 감상은 몬헌과는 플레이 감각이 많이 다르다는 것이다.기존의 헌팅액션 팬 입장에서는 장점이자 단점일 수 있는 부분으로,추적의 요소를 일절 배제하고 철저하게 보스몹을 상대로 한 전투에 중점을 맞추고 있다.'공물' 개념의 도입으로 공격 횟수에 한도가 존재하며게임의 속도감은 갓이터 수준으로 빠르며 미션 클리어에 소요되는 시간도 짧다.전투 파트에서는 공물 관리, 잡몹 처리, 필드상 회복 등 신경쓸 요소가 은근히 많다.몬스터헌터 혹은 갓이터와 비교하자면 셋 중 난이도는 가장 어렵다.아직 안 익숙해서 그렇다면 모르겠다만... 3.하피 디자인 말인데.공개되었을때부터 충격적인 비주얼이었지만 실제로 보니 더 대박이다.닭둘기
[VITA] 우타와레루모노 -거짓의 가면- 플레티넘 달성
By 여백섬 블로그 | 2015년 12월 11일 |
시작한지는 좀 됬는데 시험도 있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클리어가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틈틈히 시간 나는데로 잡아서 하긴 했는데 거의 2달 가까히 걸렸네요 스토리만 보는데 대충 36시간 걸렸네요 일상파트가 매우 길었지만 깨알같이 재미있어서 왠만하면 음성듣고 했습니다 그보다 일본어라서 음성 안들으면 언어의 한계가(...;;) 전투파트에 대해서 매우 할말이 많지만 여기다 전부 적어내기엔 너무 길어지니 넘어가겠지만 적이나 아군이나 데미지들이 너무 강해서 왠만하면 2,3방에 정리(...) 가 됩니다 후속작에선 데미지 조정을 할 필요가 있을 것 같군요 플레티넘을 달성하려면 몽환연무를 클리어 해야 하는데 16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플레티넘 따는데는 총 53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