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페스 - 일쿠 1500만명 돌파 & 전세계 2500만명 돌파!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6년 3월 20일 |
![스쿠페스 - 일쿠 1500만명 돌파 & 전세계 2500만명 돌파!](https://img.zoomtrend.com/2016/03/20/f0080272_56ee9d511d49e.jpg)
파이널이건 뭐건 신경 안 쓰고 앞으로 앞으로 가는 스쿠페스입니다. 12월 이후에도 유저수는 꾸준히 늘어나서 전에 일본내 1400만 돌파를 거뒀고... 이번엔 3월 9일에 전세계 2500만, 3월 19일자로 일본내 1500만을 돌파했습니다! 사실 100만 돌파는 굉장히 자주 있는 일이라서 카스톤만 주고 마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래도 이번 건 제법 헤비급이라서 여러가지 업뎃 사항이 있습니다. 하나씩 확인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유저수 전세계 2500만명 & 국내 1500만명 돌파기념 캠페인 ■ 제 1탄 3월 21일(월) 부터 7일간 모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러브카스톤과 권유 티켓등을 특별 로그인 보너스로서 선물해드립니다. ■ 제 2탄 2016년 여름, 대규모
리듬 게임의 장점
By 無錢生苦 有錢生樂 | 2015년 10월 11일 |
![리듬 게임의 장점](https://img.zoomtrend.com/2015/10/11/e0064461_5619954647611.png)
가끔 현재 심정과 꼭 맞는 상황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그게 뭔지 몰라도 대충 영어만 알면 통하는 그림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_-ㅋ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저런 상황을 만들면 기분이 매우 안 좋아진다는 것.(쓴웃음) 말이 나와서 말인데 이 게임 정말이지 슬라이드 노트 꺾기 판정 좀 정확하게 인지하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특히 슬라이드 길이를 섞어가며 나오는 좌우좌우 꺾임 패턴(안즈의 노래 ~마스터 등등에 나오는 그거)은 도대체가 판정이 지멋대로라, 늘 안드로이드 휴대전화가 문제인지 양손 엄지 터치가 원래 이런 패턴에 취약할 수밖에 없는 건지 결국 본인의 능력이 문제인지 심각하게 고찰하게 만듭니다. 신데렐라 걸즈 관련 포스팅은 무조건 기승전안즈...로 결정한 게 아니고, 그냥
[츄니즘 정보] 츄니즘 X 네비타임(ナビタイム) 콜라보~
By 아침북녘의 &Less Place~ | 2016년 9월 25일 |
![[츄니즘 정보] 츄니즘 X 네비타임(ナビタイム) 콜라보~](https://img.zoomtrend.com/2016/09/25/e0055678_57e7961a38e86.png)
휴대폰 지도 애플리케이션인『네비타임(ナビタイム)』에서 츄니즘과 콜라보 하였습니다! 이젠 별게 다 콜라보 하네요. 그만큼 츄니즘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란 거긴 하지요. 토요타도 곡도 그렇고... 저도 한번 설치해 보았는데 귀엽네요~ 원래 지금껏 일본 휴대폰에서 사용하던 네비는 보편화된 야후 네비를 썼었는데 이젠 네비타임 으로 써야겠습니다. 왜냐면 메인화면에 츄니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센터를 바로 확인 할 수 있기 때문! 위는 통상 자신이 가고싶은 위치를 표시하는 버튼들인데, 바로 아래쪽에는 츄니즘 게임센터를 바로 표시해 주는 버튼(あそべるお店)이 있네요. 이걸로 굳이 츄니즘 사이트 들어가서 일일이 검색 할 필요가 사라졌습니다. 바로 자기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츄니즘 게임센터를 볼 수 있
2017.11.5. Stage to the New Peak! BMK 2017(BEMANI MASTER KOREA 2017) 대회현장을 찾아가다!
By 류토피아 (RYUTOPIA) | 2017년 11월 5일 |
![2017.11.5. Stage to the New Peak! BMK 2017(BEMANI MASTER KOREA 2017) 대회현장을 찾아가다!](https://img.zoomtrend.com/2017/11/05/d0050518_59fec73ac15ad.jpg)
2011년 11월 4일, 유니아나에서 주최, 국내에서 세 번째로 열리는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BMK2017 본선 행사를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삼성역, 강남경찰서 근처에 위치한 '프릭업 스튜디오' BMK(비마니 마스터 코리아)는 코나미 리듬게임 브랜드 'BEMANI'의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로 2년마다 한 번씩 개최되는국내에서 열리는 가장 큰 리듬 게임 대회입니다. 지난 2013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이번이 세 번째 대회인데,2013년 첫 대회는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던 4개 기종(유비트, 리플렉비트, 사운드볼텍스, 비트매니아2DX)2015년 두 번째 대회는 6개 기종(유비트, 리플렉비트, 사운드볼텍스, 비트매니아2DX, 팝픈뮤직, 댄스 댄스 레볼루션)출전,그리고 이번 세 번째 대회는 사상 처음으로 일본 본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