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이벤트 클리어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7년 8월 7일 |
이벤트 최종 목표였던 파이브 세븐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로서 첫 소녀전선 한정 이벤트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E-4 지역 총 트라이 횟수는 109회- 남들은 막 120회 넘게 돈다고 그래서 저도 그 즈음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쬐금 더 빨랐습니다 이벤트도 끝냈겠다 기분으로 이번 주 중형제조를 돌렸는데 처음으로 샷건을 획득했습니다 역시 풀릴 때엔 한방에 풀리는군! 덕분에 자원이 반토막이 나긴 했지만 이벤트를 끝냈으니까 괜찮은 겁니다! 내일부터는 편안하게 후속 제대들을 키울 수 있게 됐어! >ㅁ< 현재 파밍 중인 지휘관 여러분들의 무운을 기원하며 저는 먼저 물러갑니다...
폴아웃2 하는 만화 #22 - 나이팅개나리
By 우켈켈 연구소 이글루스 지부 | 2017년 1월 6일 |
개나리씨도 볼트시티에 도착했습니다. 삭막한 도시의 분위기가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필요한 것들을 찾을지도 모르니 일단 들어와 봅니다. 시티 안뜰 이곳 저곳 돌아다니고 있는데 여기 누워있는 이 남자는 총알이 낭심을 지나간 듯 상태가 영 좋지 않아 보입니다. 의학 전문가 개나리씨가 분석한 결과, 방사능 오염 증상을 겪는 걸로 확인됐습니다. 마지막 남은 방사능 치료제 라드어웨이를 써 봅니다. 남자가 회복됐습니다. 이름이 찰리였군요. 하지만 찰리는 거지이기 때문에 받을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경험치 100을 얻긴 했는데 쥐새끼 몇 마리만 잡아도 얻는 것이니 쌩돈만 날린 셈입니다. 짜증 난 개나리씨는 아무거
2017 게임산업 종사자 실태조사 설문조사 결과
By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 2019년 12월 1일 |
"열정페이, 포괄임금제, 장시간 노동, 부당 거래와 크런치 모드 게임 산업 노동환경, 지금 당장 규제해야 한다." - 게임업계 노동자의 84.2%가 크런치 모드 경험.(크런치 모드란 게임 출시 및 각종 이벤트를 앞두고 야근과 밤샘을 반복하며 근무하는 것을 말함.) - 크런치 모드, 하루 평균 14.4시간 근무, 평상시에도 일주일 평균 50.8시간 근무. - 자살시도 경험, 일반 인구에 비해 5배나 높아. 우울증 의심 비율도 3~5배 이상 높아. - 4명 중 1명은 폭언에 시달려. 위협 및 신체적 폭력, 성희롱 등 작업장 폭력 매우 심각. - 노동시간이 길수록 우울증, 자살생각 위험 비율 높아져. 정의당 IT노동상담센터(디버그)는 구로구근로자복지센터, 게임개발자연대, 노동시간센터, 노동자의
[칸코레] 10월 10일자 신규 임무들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4년 10월 11일 |
이번 메인터넌스로 구축함 하츠하루의 2차 개장과 더불어 오오이, 키타가미의 추가 보이스도 실장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 5개의 임무가 발생했는데 이번에 버프된 신식 철갑탄을 얻을 수 있는 임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편성 임무가 두 개, 출격 임무가 세 개로 우선 '제18구축대'를 편성하는 임무를 완수해야 개방된다고 합니다만... 18구축대 임무는 '카스미', '아라레', '카게로', '시라누이' 4척을 편성하는 임무이기 때문에 그렇게 어려운 건 아니란 말이죠- 하지만 편성 임무 자체가 워낙에 이것저것 연결되어 있다보니 '제2전대 편성' 임무가 더 늦게 뜰 수도 있을 겁니다 아무튼 조건에도 나와있듯이 제2전대를 편성하려면 '나가토, 무츠, 후소, 야마시로' 네 척을 모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