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천국이라고 생각했는데 얀데레 지옥이었다.》 히로인들과 주인공의 관계
By Lazy Blog. | 2014년 3월 21일 |
처음에는 토마토 주스를 화려하게 흘렸나, 라고 생각했다.다른 가능성는 생각할 수 없었고, 물감은 없었으니까. 하지만, 철의 냄새 덕분에 위화감을 느꼈다.토마토와 닮았지만 어울리지 않는 비릿함이 가득해서 코를 막고 말았다.그리고 시선은 대기실 안쪽으로 향했다.키사라기 유야 "...그런 ...왜..." 일상에서 일탈 했다고 인식 할 수 없다. 비록 최악의 상황을 상정하고 있었다지만, 우리들은 경험이 부족했다.인간의 생사라니, 이야기로 밖에 경험하지 못했으니까. 마을에서 연속적으로 사건이 발생한다. 히로인 루트나 선택지로 인해서 "누가" 당할지가 변화한다."피해자가 한명도 발생하지 않는다." 라는 선택지는 존재하지 않는다.범인은 히로인 속에 있을지, 아니면 다른 사람인지, 유야의 마음은 의심과 두려움의 어둠에
'htoL#NiQ 반딧불이의 일기' 세계관 및 시스템 소개
By tocker의 이글루 | 2014년 4월 18일 |
원문 링크 : http://www.famitsu.com/news/201404/17051042.html ... 'htoL#NiQ 반딧불이의 일기' 게임 무대가 될 '폐허'와 세계관에 대한 상세소개 니폰이치소프트웨어는 2014년 6월 19일 발매예정인 PSVita용 소프트 'htoL#NiQ 반딧불이의 일기'에 대해서 게임 무대가 될 '폐허'에 숨겨진 수수께끼와 세계관에 대한 중요한 키워드등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터치조작형 액션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어둠을 밝히는 '반딧불이'가 되어 폐허에 갇힌 소녀를 바깥세계로 안내한다는 내용. 초회생산한정 프리미엄박스에 사용예정인 패키지 일러스트 프롤로그 9999년 12월 31일. 그림자 안개 어두운 폐허 끝바닥지금이라도 곧 무너질 것 같은 터널속 미온은 거